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기타규슈 여행

[일본/고쿠라/기타큐슈] 탄가시장에서 먹었던 유명한 라멘 체인점 “이치란 라멘”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부먹찍먹입니다^^

이번에 포스팅 할 곳 또한 일본 고쿠라 지역에서

갔었던 곳인데요ㅋㅋ

일본 라멘집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이치란을 들렸습니다~

이곳은 자판기로 결재를 하더라구요

어떻게 주문하는지를 몰라서 한참을 헤맸다능….ㅎㅎ

어쩔 줄을 몰라하니 알바생분이 오셔서 돈 먼저 넣어라고 하더라구요ㅋㅋ

저희는 메뉴 고르고 돈을 넣는 줄ㅎㅎㅎ

 

여튼 저희는 가장 기본에다가 차슈를 추가해서 주문했답니다ㅎ 

자리에 앉으면 용지를 하나 줘요ㅎㅎ

짜게 할건지, 마늘을 한 쪽 넣을지, 기타 등등

기호에 맞게 적어주셔서 앞에 놓아주시면 알아서 만들어 준답니다~

 역시 이치란 라멘은 실망을 안겨주지 않네요ㅎㅎ

추울 때 먹으니 더 꾸울맛~!

맛있게 냠냠하고 입 잘 닦고 나왔답니다ㅎㅎ

 

일본 고쿠라에 들리시면 탄가시장에 위치한 이치란꼭 한번 가보시길 권해드릴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