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기타규슈 여행

[일본/고쿠라/기타큐슈] 탄가시장에 위치한 교자가 아주 굿인 “테츠나베 철판교자”[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부먹찍먹입니다~

이번에 소개시켜 드릴 곳은 기타큐슈 고쿠라에서 탄가시장 내에 위치한 테츠나베 철판교자입니다~

이곳은 첫 째날에 6번째로 들린 집이었나?ㅋㅋㅋㅋ

여튼 여행지에서는 무조건 다 먹어봐야되! 라는 저의 신념아래ㅋㅋ

6번째로 들렸던 맛집이었습니다ㅋㅋ 

 가격은 기억이 가물가물….죄송해요~

3명이서 딱 3인분 시켜서 맥주 3잔 딱 때리고ㅋㅋ

나왔던 곳입니다ㅋㅋ

여기 교자음 맛은 고향만두에 육즙이 가득한 맛이랄까요?

굉장히 익숙했던 맛입니다ㅋㅋ

 

여튼 고쿠라에 들리신다면 맥주 한 잔하기 좋은 곳인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