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블라디보스톡 여행

[러시아/블라디보스톡 맛집] 킹크랩을 못 먹어서 아쉬웠던 “주마(Zuma)”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영도인의 부먹찍먹 입니다^^

이번에 소개시켜 드릴 곳은

러시아 블라디보스톡에서 가장 유명하다고 할 수 있는

현지인도 즐겨찾는

주마(Zuma)”라는 곳입니다~

 

여기는 킹크랩으로 아주아주아주 유명한 곳인데요,

지금 시기가 여름이 한창인 8월인지라킹크랩 생물이 잘 없다는 소식이 있지만,

12:30쯤에 주마에 예약하면 킹크랩을 맛볼 수 있다! 라는 얘기에

그때 인터넷으로 예약을 하고 들렸답니다^^

(예약 방법은 다른 블로그에 자세하게 잘 나와있더라구용)

 

어떻게든 킹크랩을 먹기위해 노력했지만

아쉽게도 저희가 간 날에는 킹크랩을 볼 수가 없었다능……

8월에 킹크랩을 먹는 건 복불복인가 봅니닼ㅋㅋㅋ

 아쉬움을 뒤로하고 저희는 킹크랩 대신에 이것저것 많이 시켜서 먹었답니다^^

저희는 3명이서 신신 - 460루블”, “게살 뎀뿌라 - 920루블”, “고기와 새우가 들어간 하루마키 - 410루블”, 

여보, 이따가 다시 전화할게(?) - 610루블”, “배위에 올라간 넙치 - 690루블”, “블랙타이거 새우 가격모름

이렇게 주문했답니다ㅋㅋㅋㅋ

음식 수는 많아 보이지만 절 때 많은 양은 아니랍니다….하하

 우선 게살 뎀뿌라? 튀김?은 음냉동이라서 그런지 비릿내가 조금 났구요, 많이 느끼했답니다 허허허

그리고 여보, 이따가 다시 전화할게?ㅋㅋㅋㅋㅋㅋㅋㅋ번역이 잘못됬는지 아니면 일부러 그렇게 지은 음식인지는 모르겠으나

김치찌개에 크림소스를 더한 느낌이랄까요?ㅋㅋㅋ나쁘지 않은 맛이었습니다.

그리고 신신이라는 음식은 애호박이랑 튀긴 양파 위에 아주아주아주아주아주 부드러운 오징어가 올라가 있고 

트러플 오일로 마무리한 음식인데요, ….조금 느끼했지만, 나쁘지 않았던 조합이었습니다ㅋㅋㅋ

하지만 그렇게 막 맛있진 않았어요;;

그리고 블랙타이거 세마리음식이름은 잘 모르겠습니다ㅋㅋㅋ

이것도 나쁘진 않았는데가격에 비해….흠ㅋㅋㅋㅋ잘모르겠네요ㅋ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직원분이 추천해주신 배위에 올라간 넙치!!!

이건 추천X1000000ㅋㅋㅋ바삭한 넙치살 튀김에 샤프란이 들어간 크림소스같은데

아주 고급지고 약간 느끼한 맛을 배가 잡아주더라구요ㅋㅋㅋ아주 굿 이건 또 먹고 싶어요!

 

기대가 많았던 곳이었는데

킹크랩도 없었고…….요리도 그렇게 막 너무 막 맛있진 않아서….약간 실망했던..

 

지금까지 주마(ZUMA)”였습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