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칭다오 여행

[중국/청도/칭다오] 칭다오의 랜드마크 "5.4광장(오사광장)"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부먹찍먹입니다ㅋㅋㅋ

이번 포스팅도 중국 칭다오에 관련된 포스팅입니다ㅋㅋㅋ

또한 두서없이 적겠습니다ㅋㅋ

첫 째날 저녁에 들렸던 5.4광장입니다ㅋㅋ

사진으로 말씀드릴게요~

날씨가 안좋아서……사진을 찍어도..이게 사람인지 뭔지

5.4광장인지 뭔지….

이곳에 대해선 크게 말씀드릴게 없는겤ㅋㅋ

그냥 빨간 기둥 있는게 다라서….ㅋㅋㅋ

 

이상 중국 칭다오에 위치한 5.4.광장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