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칭다오 여행

[중국/청도/칭다오] 한국인이 많이 찾는 "대청화교자"(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부먹찍먹 입니다^^

이번 포스팅도 중국 칭다오에 대한 두 번쨰 포스팅이 되겠습니다~

두서없이 바로 시작할게용ㅋㅋㅋ

이번에 포스팅 할 곳은 첫 째날 점심 식사를 했었던

대청화교자라는 곳입니다ㅋㅋㅋ 

외관은 재대로 찍은 것은 없으나이렇게 생겼습니다ㅋㅋㅋ

아 그리고 제가 갔을 때는 입구쪽에 공사를 하고 있더라구요~

다른 분들도 여기 들리시면 공사를 하고 있다고 당황하시지 마시고

그냥 갈길 가시면 됩니다ㅋㅋㅋㅋ

 

내부는 대충 이렇게 생겼다능

 

남자 3명이서 주문한 음식은

꿔바로우”, “계란볶음밥”, “고기새우 군만두”, “고구마환”, “순생-3 이렇게 주문했구요,

가격은 잘 기억이….

 모든 음식이 한번에 다 나왔는데요,

꿔바로우….뭐 기대한 만큼 막~맛있는건 아니었지만

중국 향도 덜하고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ㅋㅋㅋ

군만두는….……족발냄새족발냄새…….

낯선 음식에 약한 저는..한 입먹고 포기했다능ㅋㅋㅋ

제 친구들은 다들 맛있다고 잘먹더라구요^^

계란 볶음밥도족발..냄새....족발ㅋㅋㅋ

그치만 배고파서 참고 잘 먹었습니다ㅋㅋㅋ

아 대망에 고구마환!!!!!

정식 명칭은 모르겠으나ㅋㅋㅋ그냥 제가 고구마환이라고 지었다능ㅋㅋㅋ

칭다오가 고구마 특산지라나 뭐라나ㅋㅋ

그래서 어딜가든 이 음식은 팔더라구요ㅋㅋㅋ

여튼 달콤하니 짱맛!!!

 

이렇게 배부르게 먹고도 음식이 넘 많이 남아섴ㅋㅋ

포장해왔답니다ㅋㅋ

총 지불했던 가격은 두근두근두근두근두근

166위안!!!28,000 정도 나왔더라구요ㅋㅋㅋ

진짜 싸다……ㅋㅋㅋ너무 저렴해서 놀랬다능

 

이상 중국 칭다오에 위치한 대청화교자였습니다~

 

아아!!여기는 크게 추천안할게요….

왜냐하면 한국에서 그렇게그닥….막 그렇게 생각나진 않으니….하하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