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칭다오 여행

[중국/청도/칭다오] 꿔바로우가 핵맛있는 "메이다얼"(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부먹찍먹 입니다^^

이번에 포스팅 할 곳 또한, 중국 칭다오에 있는 곳입니다ㅋㅋㅋ

참 길게 우려먹죠???

하지만 아직도 많이 남았다능ㅋㅋㅋ

여튼 이번 포스팅 할 곳은 중국 칭다오를 여행해본 분이라면

한번쯤을 얘기들어 보셨을….메이다얼이라는 곳입니다ㅋㅋㅋ

 이곳을 찾는다고 좀 고생했다는…..

매장입구가 있는데 메이다얼이라고 안되어있고 이상한 이름으로 되어있어섴ㅋㅋㅋ

이곳이 맞나..아닌가하고 엄청 헤매어 답니다ㅋㅋㅋ

 

여기에서는 아주 간단하게 시켰습니다ㅋㅋ

남자 3명이서 꿔바로우”, “위샹로우쓰”, “양꼬치-4”, “공기밥- 3

각 가격은 기억이 안납니다죄송합니다;;;;

 

여기는 다른건 모르겠는데

꿔바로우가 너무 인기가 많아서ㅋㅋㅋ

꿔바로우만 나오는데 30분 이상 걸렸다는……

정말 미치는줄 알았습니다ㅋㅋㅋ

그치만맛은 기대이상ㅋㅋㅋ

새콤,달콤한게 대청화교자에서 먹었던 꿔바로우보다

몇 배는 맛있었구요, 밥하고도 궁합이 잘 맞더군요ㅋㅋ

위샹로우쓰도 꿔바로우랑 비슷한 소스인 것 같은데

맛은 있긴한데..뭔가질린다?라고 표현하면 적절할 것 같네요ㅋㅋ

양꼬치는……저는 한 입먹고 친구 줬습니닼ㅋㅋㅋㅋ

그 왜 족발냄새랑 사람 발냄새랑 섞은 향이랄까요?ㅋㅋㅋ

저에게는 생각보다 향이 쎄서….못먹겠더라구요ㅋㅋㅋ

그런데 친구들은 맛있다고 잘 먹었습니다ㅋㅋㅋ

 

이상 중국 칭다오에 위치한 메이다얼이었습니다ㅋㅋ

 

(아! 여기서는 총 97위안?정도 나왔던 걸로 기억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