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기타규슈 여행

[일본/고쿠라/기타큐슈] 살살 녹았던 철판 요리 맛집 “텐진호르몬”[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부먹찍먹 입니다^^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곳은

저희가 일본 고쿠라에 딱 도착하자 마자 들렸던

철판 요리 맛집 텐진 호르몬이라는 곳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구요~

저희 3명은 부채살+곱창 세트(?) 이던가ㅋㅋㅋ

 

기억이 1도 안나네요ㅋㅋㅋ여튼 세트로 파는거 똑같이 3개 시키고

맥주도 똑같이 3개를 주문했는데요..

역시 남자는 통일!

 테이블에 자리가 없어서

철판 앞에 바로 앉았는데….

여기 자리 좀 비추….ㅋㅋㅋ

기름이 넘나도 튄다는 것!

휴대폰에서 기름 나오는 줄..ㅎㅎㅎ

 

그치만 음식 맛은굿!

다른 분들이 포스팅 해놓은 것 보니까

돼지 비릿내도 심하고 곱창을 잘 씹히지도 않는다고하시길래

걱정을 많이 했는데….

전혀? 비릿내? 전혀? 곱창 질김? 전혀?ㅋㅋㅋㅋ

1도 못 느꼈습니다ㅋㅋㅋ

정말 맛있게 먹고 입 잘 닦고 나왔답니다ㅋㅋㅋ

 

 

일본 고쿠라 지역에 들리신다면 텐진호르몬꼭 한번 들려보시길 추천해 드릴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