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부산맛집

[부산 남포동/남포역]조용한 분위기의 카페 "카반(KAVAN)"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부먹찍먹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부산 남포동에 위치한 "카반(KAVAN)" 입니다.

카반? 많이 들어보셨죠? 네 서면에 위치한 그 카반 맞습니다.

남포동에도 생겼더라구요!!

하얀 외관에 간판이 깔끔해서 금방 찾을 수 있었어요.

평일 낮인거 감안해도 카페 분위기가 전체적으로 조용해서 좋았어요~

폰충전하는 곳은 2층에 따로 있구요, 콘센트 꽂을 수 있는 테이블은 한곳에 몰려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바로 이 긴테이블에만 전기콘센트가 있습니다. 저는 여기서 노트북했어요 ㅋㅋ

메뉴 살펴볼까요?

카반커피는 원두를 두가지 타입으로 결정 할 수있고, 대표적인 디저트로는 티라미수와 바나나푸딩이있습니다.

저는 "아이스바닐라 라떼(5,300원)" "스콘(2,800원)" 을 주문했습니다.

바닐라라떼는 무난하게 먹을만했습니다. 약간 달달한게 커피의 깊은 맛은 좀 덜했던거같아 아쉬웠어요.

그리고 스콘은 실망스러웠어요 ㅠ 그냥 딱 KFC에 파는 스콘같았어요, 오뚜기 잼이랑 버터를 줍니다.

다음번엔 브라우니랑 티라미수를 먹어봐야겠어요.

우선 사람들이 많이 안드나들고 조용해서 좋았어요!

인테리어도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에 원목을 이용해 딱 요즘 트렌드에 맞게 맞춘거같습니다,

서면 카반을 좋아하시는분이라면 남포동 카반도 한번 가보시는건 어떠신가요?

남포동 조용한 분위기의 카페를 찾고 계신다면 "카반(KAVAN)"  을 추천드립니다.

 

*영업: 매일10:30-22:30까지

*전화번호: 051-242-2309

"재방문 의사 80%"

맛 ★★★☆☆

가격 ★★★☆☆

서비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