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전국맛집

[김해/어방동] 꼬들꼬들 쫄깃쫄깃 고소고소 설명이 필요없는 양곱창 맛집 “신어양곱창센터”(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부먹찍먹입니다^^

이번 소개할 맛집은

꼬들하면서도 쫄깃하면서도 고소함의 끝판왕!

양곱창이 맛있는 신어양곱창센터입니다~

여기는 김해 어방동에서 예전부터 유명했던 곳인데요~

가격대도 괜찮구 양도 많구요~

맛도 있어서 자주 들린답니다ㅋㅋㅋ

저희는 6번 이모집에 들려서 먹었는데요,

여기는 0번과 6번이 좀 유명한가 보더라구요~

 저희는 양곱창(500g) – 25,000과 소주 한잔을 했습니다ㅋㅋ

 주문을 하면 기본상을 차려주시는데요~

여긴 명이나물도 같이 나와서 너무 좋았습니다ㅋㅋ

 드디어 소금 약간 후추 약간에 간마늘 사사삭 넣고 쉐킷쉐킷한

양곱창이 등장했는데요ㅋㅋ

보기에도 고소~해 보이시죠??

양곱창 맛이 어디든지 비슷하다구요??

양곱창은 비릿내를 어떻게 잡느냐에 따라 맛이 크게 달라진답니다ㅋㅋ

여긴 비릿내가 1도 나지 않았어요ㅋㅋ

그냥 고소함만 남아있을뿐

명이나물에 버섯과 양곱창 싸서 소주 한잔과 함께 사사삭~

얼마나 맛있게요~ㅎㅎ

 

김해 어방동에 놀러오실 일 있으시면

신어양곱창센타 6! 추천해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