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범일동/범천동/진시장 맛집] 긴 역사를 자랑하는 낙지볶음의 원조! "원조할매낙지"(솔직후기)

Posted by 부산먹보들의찍고먹고 영도인(Youngdoin)
맛집/부산맛집


안녕하세요^^영도인의 부먹찍먹 입니다~

요즘 포스팅이 많이 뜸했죠ㅠㅠ

더위와 싸워 이기느라....그리고 다이어트를 하느라...맛집을 좀 멀리했네요ㅎㅎ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곳은

부산 범일동/진시장 방면에 위치한

거진 50년의 전통을 가진 부산 조방 낙지볶음의 원조!

"원조할매낙지" 입니다~


이곳은 부모님과 함께...초등학생 시절 때부터 자주 갔었는데요~

부모님께 여쭤보니...부모님이 저만했던 어릴시적에도 이곳은 유명했다고 하시더라구요^^

완전 신기방기


저희는 "낙지+소곱창+새우+밥 - 8,000원" 일명 낙곱새를 3인분 주문했답니다~

아! 나중에는 우동사리도 하나 추가했었네욥!

꼭 사리 추가는 하셔야되요~왜냐하면 안시키면 섭섭하니까~~

주문하고..음식은 금방 나왔는데,

즉석으로 조리하다 보니, 시간이 꽤나 걸리더군요...

여기서 이 집 낙지볶음을 맛있게 먹는 법!

최대한 오래동안 끓여서, 국물이 자작해질 때,

그때, 밥과 슥슥 비벼서 부추 얹어서 먹으면 꿀맛! 존맛탱! JMT!

변함없는 맛과 저렴한 가격에 든든함까지!


낙지볶음류나 전골류에 사진찍는 재주가 없어서...동영상하나 남깁니다!


여튼 오랫만에 옛날 추억을 되살리며 맛있게 먹고 나왔답니다^^

아 여기 주변에 친구 촬영지가 있으니까, 밥먹고 소화시킬겸 한번 둘러보시길 추천!


지금까지, 부산 범일동/진시장에 위치한 조방낙지!

"원조할매낙지" 였습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부산 부산진구 범천동 837-43 | 원조할매낙지
도움말 Daum 지도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