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명지/오션시티] 숙성된 참치의 참맛을 맛볼 수 있는 "튜나테이블(TunaTable)

Posted by 부산먹보들의찍고먹고 영도인(Youngdoin)
맛집/부산맛집

안녕하세요! 영도인의 부먹찍먹입니다~

설연휴는 다들 잘 보내셨는지요....ㅎ

늦었지만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숑^^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맛집은

저번 주말에 다녀온

부산 명지 오션시티에 위치한 "튜나테이블"

이라는 곳인데요~


생일인 친구가 참치가 먹고 싶다길래....

블로그 샥샥 검색해서 들리게 되었는데용

용원하고 가까우면서도 블로그 리뷰의 평점이 좋아서 튜나테이블로 결정했답니다^^

다만...저는 굳이 정말 굳이 제 돈주고 물고기(?)를 먹는 스타일이 아니라서...(전 확실한 육식주의자 입니다 ^^;;)

그렇게 기대되진 않았답니다ㅎ


튜나테이블은 보시다시피 아주아주아주 자그마한 참치 집이구요~

영업시간은 17:00~23:00(일요일 휴무)이더라구요ㅎ

왜 이렇게 장사를 짧게 하실까...하고 다른 블로그를 보니까,

여기 사장님은 참치유통업을 하시면서 가게를 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영업시간을 짧게 두고 하시는가 보다...싶었답니다ㅎ


메뉴가 엄청 다양했는데요,

이 메뉴에서 특이한 점 한가지는!

콜키지 프리(Corkage Free)라는 서비스가 있어서,

밖에서 술을 사오셔서 드셔도 되요~

하지만, 귀찮은 저희들은 그냥 여기서 바로 주문해서 먹었답니다^^


저희는 3명이서 "튜나 테이블 모듬 참치회(3인~4인) 대 - 70,000원", 

"세트메뉴 2(간사이 스지 오뎅탕+왕새우튀김) - 38,000원",

"참치초밥(10PCS) - 12,000원" 그리고 주류를 주문했답니다ㅎㅎㅎ

좀 많이 시켰죠? 그치만, 먹어보니 그렇게 많게는 안느껴졌답니다ㅎㅎㅎㅎㅎㅎㅎ물론 저희 기준입니다^^


기본차림이 나오구요~

특이한게 와사비 오일이 있더라구요ㅎ신기해서 찍어봤는데...맛은 와사비향이 엄청 강하더라구요ㅎㅎ

그리고 COEDO라는 일본맥주가 있길래 주문해서 먹어봤는데ㅎ향도 강하고

술을 안좋아하지만, 술중에서는 그래도 맥주를 마시는 저에겐, 굉장히 괜찮게 느껴졌답니다ㅎ

 찌개다시가 나왔는데요, 저기 제일 위에 있는 사진이 참지 장조림 같은데,

굉장히 돼지고기랑 식감이 비슷했구요, 맛있더라구요ㅎ

그리고 참치롤인 것 같은데, 이것 또한 새콤달콤하니 맛있게 먹었답니다ㅎ

그리고 연두부에 간장을 얹으신 것같은데, 저건 너무 밍밍하다해야될까요?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긴 했는데, 약간 싱겁게 느껴졌답니다ㅎ

대망의 참치가 나왔는데요, 총 600g으로, 2판으로 나눠서 나온답니다ㅎ

숙성을 어떻게 시키시는진 잘 모르겠지만, 참치 특유의 냄새? 비릿내? 이런게 1도 안나더라구요ㅎㅎㅎ

물론 저는 참치 또한 간장 맛이나, 기름장 맛으로 먹는 1인이데요,

여기는 참치 본연의 맛을 느끼게 해줄려고 그러시는진 잘 모르겠지만,

참치회의 베스트 프랜드인 김이 없더라구요ㅎ이건 좀 아쉬웠습니다ㅎㅎ

참치를 좋아하는 친구에게 물어보니, 냉동참치하고 좀 다른 식감이라 맛있더라구 하네요ㅎ

저는 뭐 그렇게 잘 모르겠습니다ㅋㅋㅋㅋ참치를 워낙 안먹어서요....ㅎ

그리고 사이드로 시킨 참치초밥, 오뎅탕, 왕새우 튀김에다가 사장님의 특별한 서비스 아가미 구이(?)가 나왔는데요~

여기여기 왕새우 맛집인듯?ㅋㅋㅋㅋㅋ소스도 제대로구요, 튀김은 뭐 수준 이상급이더라구요ㅎ

부산 서면의 유명 일식집에서 근무하시던 쉐프님의 튀김 솜씨에 깜짝 놀랐답니다ㅎㅎㅎㅎ

그리고 오뎅탕은, 다른 블로그를 보니, 아쉽다는 평이 있던데...

저는 오뎅의 퀄리티와 스지의 퀄리티에 굉장히 만족스럽게 먹었답니다ㅎ

오뎅도 싸구려를 쓰시는 것 같지 않구요, 스지는 한 입에 먹을 수 있게 잘게 잘라놓으신 것 또한,

저는 마음에 쏙 들었답니다ㅎ다만 약간 국물이 짜다는거ㅎ밥이랑 먹으면 딱일듯!

그리고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주신 아가미 구이? 맞는지는 모르겠지만ㅋㅋㅋㅋ

여튼 딱 생선구이의 맛이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

다시 한번 더 말씀드리지만, 저는 물고기(?)를 굳이 제 돈 주고 먹진 않습니다...하하하


참치를 좋아하지 않는 저도, 그렇게 돈이 아깝단 생각은 안들었답니다ㅎ

우선 참치 치고 그렇게 비싼 편도 아니구요,

냉동이 아닌 숙성참치이기에 좀 특이한 면도 없지 않아 있었구요ㅎ


갑자기 친구가 참치를 먹고 싶다고 한다구요?

참치 잘 하는 곳이 어딘지 모르신다구요?

그럼 부산 명시 오션시티에 위치한

"튜나테이블(Tuna Table)"을 추천해 드립니다^^

(예약도 가능하답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부산 강서구 명지동 3237-3 1층 102호 | 튜나테이블
도움말 Daum 지도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