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부산맛집

[부산/영도/영선동] 푸짐한 찌개다시와 싱싱한 회의 만찬"작은시장 횟집"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부먹찍먹입니다^^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곳은

부산 영도 영선동에 위치한

푸짐한 찌개다시와 싱싱한 회가 있는

"작은시장 횟집" 입니다~

저희는 3명이서, "모듬회(대) - 50,000원"에 공기밥을 주문했답니다^^

아주 간단하게 주문했죠?ㅎ

찌개다시부터 주시는데요,

설 연휴에 들려서 그런지....

예전에 들렸을 때 보다 종류가 좀 적네요ㅎ

그래도 나쁘진 않았답니다ㅎ

5만원에 이 정도 찌개다시면 괜찮은거 아니겠슴꽈?

좀 특이한 점이라면, 저기 위에 보이시는 간장의 친구 와사비 보이시나요?

저 와사비가 엄청 향이 쎄고 톡쏘는 맛이 강하길래...이걸 어디에서 먹어봤더라...하고

기억을 더듬어 보니, 일본 생와사비를 강판에 갈아서 먹어봤던 적이 있는데,

딱 그 맛이더라구요ㅎ물론 저는 와사비를 별로 안좋아해서......한 번 먹어보고 고대로....ㅎ

대망의 모듬회!

저는 앞 전에 말씀드렸다 시피,

물고기를 굳이 제 돈 주고 먹는 스타일이 아닌데요,

그래도 횟집에 오면 맛있게는 먹는답니다ㅋㅋㅋㅋ

저에게 회는 무슨 맛이냐고 물어보신다면....

전 당당하게 초장 맛! 이라고 말씀을 드릴 수 있습니다ㅋㅋㅋㅋ

회는 초장이죠....초장에 기름장과 막장을 같이 섞으면 환상의 맛이랍니다ㅋㅋㅋㅋ

여튼 초장의 맛으로 맛있게 먹었구요ㅎ

밥과 함께 먹을 매운탕을 준비해주시는데요,

그 산초의 알싸한 향이랄까요? 그게 좀 쎄게 올라와서,

산초를 좋아하는 저에겐 굉장히 맛있더라구요ㅎ


회를 먹고 싶은데...좀 부담스럽다구요?

그럼 부산 영도 영선동에 위치한

"작은시장 횟집"을 추천해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