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부산맛집

[부산/명지/오션시티] 수재맥주와 맛있는 안주가 즐비한 "비아(VIA)99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영도인의 부먹찍먹입니다^^

이번에 소개시켜 드릴 곳은

"튜나테이블" 사징님 추천으로 들린

수제맥주와 맛있는 안주가 있는

"비아(VIA)999" 입니다!

저희는 3명이서 "샘플러 3종(페일에일, 화이트 에일, 텐져린 위트) - 11,000원", "VIA 마늘 간장 치킨 - 16,000원(순살)",

"얼음 황도 - 6,000원" 이렇게 간단하게 주문했답니다ㅎ

내부는 독일의 한 맥주집을 연상케하는 인테리어에,

테이블 수도 넉넉합니다ㅎ

테이블도 세로로 길게 배치되어 있어서, 단체 손님도 거뜬하게 받을 수 있겠더라구요~

우선 맥주 샘플러 3잔이 나왔는데, 굉장히 독특한 맛의 수제맥주였답니다ㅎ

하나는 진짜 상큼한 맛이 나면서 쌉싸름한 맛도 함께 나서 개성있는 맥주였던 걸로 기억합니다ㅎ

물론, 1차를 하고 온 터라, 정확하겤ㅋㅋㅋㅋㅋ무슨 맛인진....뭐 할튼 다 맛있었어욬ㅋㅋㅋ

그리고, 마늘 간장 치킨은 치킨 전문점에 비교해도 뒤쳐지지 않을만큼의 맛이었어요!

과하지 않은 달콤한 맛이면서도 마늘향이 은은하게 올라와서,

먹는내내 행복했습니닼ㅋㅋ

얼음황도는 말 그대로 얼음+황도ㅎ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닌 맛ㅎ


친구들끼리 간단하게 맥주 한 잔을 하신다구요?

그럼 부산 명지 오션시티에 위치한

"비아(VIA) 999"를 추천해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