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부산맛집

[부산/서면/전포/전포동 맛집] 정말 굉장한 돈까스력을 가진 "수수하지만 굉장해!(수수굉)"(솔직리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영도인의 부먹찍먹입니다~^^

주말들 잘 보내셨는지요ㅎㅎ

 

필자는 주말에 정말 너무나도 맛있는

돈까스(돈카츠) 집을 다녀와서,

더 유명해지기 전에 포스팅을 빨리 해야겠다! 싶어서,

따끈따끈한 신상 맛집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구요!

 

오늘 포스팅할 곳은

부산 서면 전포동에 위치한

가게이름대로, 굉장한 돈까스력(?)을 보유한

수수하지만 굉장해!” 라는 곳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이곳은 사나이컴퍼니(매료, 사성부속구이 등)라는

부산의 현재와 미래에 외식업계를 이끌어 가는 갈

멋진 청년 4명이서 운영하는 그룹과

오알크루라는 디자인 그룹이 함께 조인해서,

새롭게 론칭한 매장 이랍니다!

 

 

먹는데에 정신이 팔려외관과 내부 디자인에 대한 사진은 좀 부족하지만,

오알크루의 센스가 돋보이는 매력적인 디자인들이 눈에 많이 보였답니다~

 메뉴는 단일메뉴!

팔자는 개인적으로, 여러가지 음식을 파는 곳에 신뢰를 하지 못한답니다..

왜냐하면, 음식이라는 것은 한 가지에 정성을 들여 맛을 내는 것도

참 어려운 것인데,

메뉴가 많은 곳은 모든 음식에 정성과 맛을 낼 수 있을까요? 하 하 하

 

여튼, 단일 메뉴(12,000)라는 것에 굉장한 기대감을 가지고,

주문을 했답니다!

 주문을 하면,

직원 분이 오셔서,

명이나물을 잘게 다진 것과, 생와사비, 겨자, 히말라야 핑크 소금을

이렇게 이쁜 그릇에 담아서 가져다 주시곤,

돈까스의 첫 한입은 히말라야 핑크 소금에 찍어서 드셔보실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라는 친절한 설명을 해주신답니다ㅎ

돈까스 집에서 히말라야 핑크소금이라니이것도 너무나도 생소했습니돠

 새로 산 렌즈에 감탄을 하며,

사진정리를 이것저것 하고 있던 와중에,

드디어, 메밀소바와 함께 돈까스가 등장 두둥!

(원래는 특등심이 1조각 나오는데, 저는 지인찬스라서 2조각이니

혹시나 1조각 나왔다고 오해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우선 돈까스를 맛보기 전에 입가심을 위해

메밀 소바의 국물 호로록~

메밀 소바 위의 빵가루가 인상적이고, 국물도 시원하니,

입안이 상쾌해지더군요,

돈까스 먹을 준비 완료!

우선, 두툼한 등심부터

직원이 추천한 히말라야 소금에 살짝 찍어서 한 입~

진짜 여러분 저 진지해요 정말 진지하게

등심 한 입 먹으면, 저절로 눈이 감기고 미소를 짓게 됩니다..

이거 정말 궁서체예요ㅋㅋㅋㅋ진짜 맛있어요,

등심이 퍽퍽하다구요? 퍽퍽이 뭐예요?

여긴 여러분이 생각하는 그 허접했던 돈까스 맛집? 하고

그냥 차원이 달라요ㅋㅋㅋ

300시간이라는 숙성을 거쳐서 그런진 몰라도,

등심이 정말 촉촉하고 부드러워요..

그렇게 등심의 맛에 놀래고,

그 다음 특등심! 이것도 히말라야 소금에 살짝 찍어서

한 입~~~여러분 여기 천국이에요?ㅋㅋㅋㅋ

진짜 그냥 등심하고는 또 다른 식감의 맛!

좀 더 씹는 맛이 있다라고 해야될까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안심!

안심은 정말 부드러워요!

육향도 적절하고

여긴 진짜 눈을 3번감게 되네요ㅋㅋㅋ

누가 옆에서 보면 진짜 미친놈같이 눈감고 미소짓게 되어 있어욬ㅋㅋ

 

필자는 솔직히 돈까스를 먹을 때, 제일 중요하게 보는 것이

소스 맛인데요,

이곳에서 돈까스를 다 먹고 나서, 소스그릇을 보니 반이 넘게 남았더라구요!

소스 맛이 없다는게 아니라,

그 만큼, 소스보다는 돈까스 고기 본연의 맛이 너무 맛있어서,

소스에 손이 안가더라구요..

그리고 돈까스를 다 먹으면 주시는,

유자 샤벳!

이건 그렇게 특별한 맛이 있는 건 아닌데,

조금 느끼할 수도 있는 입안을

상쾌하게 해주는 마법을 가진 샤벳이랍니다ㅋㅋㅋ

메뉴 구성 정말 탁월하죵?

 

여러분, 이렇게 저렇게 길게 포스팅을 했는데,

이렇게 요약하고 싶어요.

천국을 맛보고 싶으면, 여기로 오세요 라고 요약해 드리고 싶습니다.

 

스윙스도 반할 돈까스 맛집!

앞으로 돈까스는

수수하지만 굉장해!” 로 오시라구요, 아시겠어요?


이상 부산 서면 전포동에 위치한

수수하지만 굉장해!” 였습니다!


(영업시간 : 11:30 - 21:00 BK 15:00 - 17:00 / L.O 20:30 , 휴무일 : 수요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