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대구맛집

[대구/동인동/찜갈비 맛집] 갈비찜은 맛있었던"벙글벙글"(솔직리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영도인의 부먹찍먹 입니다~^^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곳은

매콤한 찜갈비가 맛은 있는

대구 갈비찜골목(동인동 찜갈비 골목)에

위치한

"벙글벙글" 입니다~


이곳은 대구에 들린 김에,

친구의 추천으로,

들린 곳이랍니다^^

(미리 말씀드리지만, 갈비찜이 맛은 있습니다^^;)

(주자장은 따로 마련되어 있지만,

조금 자리가 협소하니,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다!)

가격판 보이세요?

찜갈비...그것도 미국산이....

1인분에 18,000원???ㅋㅋ

솔직히 깜짝 놀랬습니닼ㅋㅋ


(용원에 있는 고향이라는 찜갈비 집은...

맛도 있고 가격도 8,000원했었는데...

가격 검색 해보고 갈걸..)


물가가 많이 올랐나욥...?ㅋㅋ

여튼 가격에 깜짝 놀래고..

음 그냥 나갈까..하다가 그래도 왔는데

먹어보자! 해서

5명이서

"찜갈비(미국산) - 18,000원" 4인분,

"소고기 찌개 - 7,000원 1인분" 이렇게 주문했답니다!

(밑반찬들은 다 정갈하고 깔끔했답니다~)

대망의 갈비찜 등장 두둥!


아주아주아주 매콤하게 생겼지만,

저희는 순한맛으로 주문해서,

알싸한 마늘향을 제외하곤,

매운 맛을 찾아볼 수 없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매운맛을 별로 안좋아 합니다 하하)


첫 맛은 음? 깔끔하고 밥이랑 비벼먹으니,

맛은 있네?ㅋㅋㅋ

네. 맛은 있습니다.

네 그냥 맛만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그치만...굳이 이 가격에 이 음식을 먹어야하나...

아무리 물가가 올라도 그렇지...하면서

투덜거리면서 맛있게 먹긴 했습니다ㅎ

(소고기 찌개?)

그 다음으로, 소고기 찌개가 나왔습니다~

이게 무슨 맛이랄까...음...

자극적이지도 않고

정갈하면서 깔끔은 한데,

조금은 심심한

경상도식 소고기국이랄까요?

그래도, 국물이 시원하니 괜찮았답니다~^^


대구로 오시면,

동인동 갈비찜 골목으로

놀러는 오세요~


지금까지

"벙글벙글 찜갈비"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