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 여행

[부산/사하구/장림] 부산의 베네치아 라구요?"장림포구"(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영도인의 부먹찍먹 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곳은

나름 부산의 베네치아라며..

사진찍기 좋은 곳이라고

SNS에서 핫한

"장림포구" 입니다!


여긴 차를 타고 드라이브 할 때나,

일이 있을 때,

 자주 지나가던 곳인데,

SNS에서 나름 핫하길래,

들린 곳이랍니다ㅎ


음...네.....베네...치아..맞네요ㅎ

그냥 저 구간 만 딱 베네치아 같은 느낌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아주 약간 아주아주아주아주 약간

있습니다ㅎ


그냥 지나치기만 할걸....ㅋㅋㅋㅋㅋㅋ

그냥 다대포에서 노을 지는거 보시고...

시간 되시면, 다대포랑 가까우니,

살짝 지나가면 괜찮을 것 같아욬ㅋㅋㅋ

굳이 더운 여름에..내려서 구경할 만큼은 아닌듯...합니다ㅎ


단, 사진 구도를 저처럼 사이드가 아니라,

정면으로 가까이서 찍는다면,

약간 더 이뻐 보일 수는 있겠다....라는 생각이 드네요ㅎ


그리고, 노을 질때(일몰)랑 야경으로는 또 어떤 느낌일지..

모르겠네요ㅎ


마지막으로,

보정사진 2장 투척 하고 가겠습니당


지금까지,

부산의 베네치아라고 불리는

"장림포구" 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