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경남맛집

[경남/창원/용원 맛집] 쭈꾸미는 여기로 "바보형제주꾸미(용원점)"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영도인의 부먹찍먹 입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릴 곳은

경남 창원시 진해구에 위치한

저렴하고 푸짐한 쭈꾸미 맛집!

"바보형제쭈꾸미(용원점)" 입니다!!!


여기는 예전에 참 자주 갔던 기억이 있는데요,

어느샌가 매장이 사라져 버려서....엄청 서운했던 기억이 나네요ㅋㅋ

그.런.데.

친한 친구의 제보로, 사라진게 아니라 다른곳으로 옮겼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쭈꾸미 제철이기도 하고 딱히  뭐 먹을지도 모르겠고..해서

 바로 찾아가서 맛을 보고 왔더랬지요~

여기는 마이도돼지국밥로드 라는 곳에서

돼지국밥이랑

바보형제쭈꾸미 메뉴랑 같이 판매하는 것 같아요!

저희는 남자 2명이서

"주꾸미세트(도토리전으로 선택) 2인 - 21,800원"으로 주문했답니다~

주문한지 한 15분 됐나??

샐러드를 포함한 묵사발이 같이 나왔구요,

샐러드랑 묵사발은 뭐 그냥저냥 그저그런 맛이었어요ㅎ

그렇게 특이하다...막 맛있다 할만큼은 아니었고,

그냥 무난...평범...그 자체였네요ㅎ

그리고 쭈꾸미 볶음이 나왔는데요,

저는 아직 블로거의 정신을 다 가지지 못했나봐요..ㅋㅋㅋㅋ

사진을 깜빡해섴ㅋㅋ먹다가 찍었네요..


맛은 불맛이 아주 강하게 나고,

밥에 슥슥슥슥 비벼서 야무지게 한 입 먹으면

세상 갑부들 안부러운 맛이었어옄ㅋㅋ

같이 나오는 콩나물까지 넣고 슥슥 비벼먹으면,

아삭하면서도 매콤하면서도 시원한 맛이 함께 느낄 수 있어요ㅎ

여윽시 바보형제쭈꾸미는 기대를 져버리지 않는 맛..

마지막으로 도토리전^ㅡ^

사진으로만 봐도 바삭함이 느껴지쥬?

고소하면서도 건강한맛!

약간의 심심함을 쭈꾸미 볶음 소스에 사알짝 아니고 푹 찍어섴ㅋㅋ

먹으면 세상 사는게 이렇게나 행복하구나...하고 느낄 수 있답니다ㅎㅎ


점심을 뭐 먹을까...저녁을 뭐 먹을까..걱정이시라구요?

그렇다면 오늘은

"바보형제쭈꾸미(용원점)" 어떠세요?


(주차장 있어요!!! 주차 걱정 ㄴ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