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부산맛집

[부산/사하구/하단 맛집] 고퀄리티 샤브샤브 샐러드바 "꽃마름(하단)"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영도인의 부먹찍먹 입니다^^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20년 첫 포스팅은

부산 사하구 하단동에 위치한

고퀄리티 샤브샤브식 샐러드바!!!

"꽃마름(하단점)" 입니다^^


이곳은 가족 외식 또는 회사 동료들과의 모임 등으로

자주 들렸던 곳이랍니다^^


▶ 메뉴 안내

"네이버 지도"에서 캡쳐해서 퍼몬 메뉴인데요,

필자는 공휴일 점심에 방문 해서,

"디너(목심/양지 반반) - 19,900원"을 지불했답니다~


솔직히 샤브샤브식 샐러드바 같은 곳을 오면...

제일 저렴한 고기를 선택하는게 이득이지 않을까 싶습니다ㅎ

왜냐면, 샤브샤브만 먹으러 오는게 아니라,

샐러드바도 같이 이용을 하기 때문에 

굳이 좋은 고기로 선택할 필요가 있을까...하는게 제 생각입니다^^


▶메뉴 소개

주문을 하고 육수 선택을 하셔야 되는데 "순한맛/매운맛"

이 2가지 중에 골라주시면 되구요, 저는 매운맛으로 주문!

(반반 육수가 안되서 조금 아쉬웠네요..ㅎ)

(라이스 페이퍼)

(월남쌈 및 샤브샤브용 식자재) 

(샐러드류)

(스시류)

(요리류)

(튀김류)

(피자,떡볶이, 갈비만두 등)

(한식류)

쭈꾸미 볶음 JMTGR!!!!

(음료 및 과일)

(디저트류)

2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엄청 다양하죠?

음식 맛들도 괜찮답니다^^

▶맛 평가

우선, 샤브샤브 맛은 어딜가나 비슷하니...

특별히 맛평가를 하지 않겠슴둥ㅎㅎ


재료의 신선도도 좋았고, 

무엇보다 여러가지 음식들을 마음껏 먹을 수 있어서 좋았구요,

특히 추천하는 메뉴는 쭈꾸미 볶음과 양념치킨!!!

쭈꾸미 볶음은 타 블로그에서도 보니,

극찬을 하시는 분들이 몇몇 계시더라구요ㅎㅎ

양념치킨은 물론 국내산 치킨을 사용하진 않으시겠지만,

잡내도 나지 않았고, 양념소스가 생각보다 맛있어서

맛있게 잘 먹었던 것 같아요!

어린 친구들이 굉장히 좋아할 맛이예요!


그리고 월남쌈 재료들과 샤브샤브용 식자재들 신선도가 아주아주아주 좋았어요!

(요즘 다이어트 중이라...채소들 위주로 많이 먹었는데,

신선함이 느껴져서 좋았네요)


그 외 다른 음식들은 뭐 특출하네 맛있다 맛없다를 평가하긴 어렵고

그냥 그저그랬네요ㅎ

(절대 맛이 없다는건 아니예요, 그냥 먹을만 하다~그런 느낌?)


▶총평

재료들이 신선했고, 맛없는 음식들이 몇 없었음.

직원들이 친절했고, 주차장이 넓어서 좋았음.

가격대비 퀄리티가 괜찮은 뷔페였음.

다시 방문할 의향 100%.

필자가 가본 꽃마름 다른 지점들과 비교한다면 제일 만족도가 높았음.


▶지도


재미있게 보셨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