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부산맛집

[부산/사하구/하단 맛집] 동아대 학생들도 부담없이 회를 먹을 수 있는 "고성횟집"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영도인의 부먹찍먹입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릴 곳은

부산 사하구 하단동 동아대 승학캠퍼스 근처에 위치한

저렴하면서도 푸짐한 횟집(술집?)

"고성횟집" 입니다~


이곳은 동아대 승학캠퍼스 주변에 

몇 없는 횟집 중 한 곳인데요,

인원수가 7~8명정도 되서

돌고 돌다가 어렵게 방문했던 곳입니다ㅎㅎ;;


■ 메뉴 소개

보시는 것 처럼 계절별로 조금씩 어종이 다르구요,

저희는 1차로 족발을 거하게 먹고온터라,

6명이서 "모듬회(중) - 50,000원" 2개를 주문했답니다~


■ 맛 평가

(피조개와 멍개)

(석화와 과메기)

(김과 밥과 알의 조화(?))

(오징어 무침, 누릉지 등)

(꽁치 구이)

(애호박 전?)

(회 무침)

(미역국)

(계란찜)

(콘 치즈)

(쌈 채소)

(채소채소 샐러드ㅋㅋ)

(대망의 모듬회)


찌개다시(?)가 참 많죠?ㅋㅋㅋㅋ

정말 푸짐합니다^^

음식들 하나하나가 그렇게 막 고퀄리티는 아니지만,

저렴하면서도 양이 많아서 좋았구요~

다만, 회는...음..양이 그렇게 많진 않았네요ㅎ

적당했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셨구요^^


아! 그리고 사진에는 빠져있지만,

회를 시키면 매운탕도 당연히 나옵니다^^

정말 푸짐하죠?

 

■ 총평

저렴하면서도 푸짐해서 학생들도 부담이 없을 것 같음.

아쉬웠던게, 찌개다시를 조금 줄이고

회의 양을 조금 더 늘리면 좋겠음.

그리고 주차장이 별도로 없어서 아쉬웠음.


■ 위치


재미있게 보셨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