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서울여행

[서울/강남/역삼동 호텔] 가격도 저렴하고 룸도 깨끗했지만 서비스가 아쉬웠던 "역삼 아르누보 호텔"(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영도인의 부먹찍먹 입니다^^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곳은

가격도 저렴하고 룸 컨디션도 괜찮았지만

서비스가 좀 아쉬웠던

"역삼 아르누보 호텔" 입니다~


서울에 갈 일이 생겨서

잠실 근처에

여기 저기 호텔들 알아보다가 예약하게 된 곳이랍니다~


■ 호텔 가격

저희는 3명이서,

사파이어 패밀리라는 룸을 예약했구요,

가격은 세금 포함해서 174,266원

이라는 그렇게 저렴하지도,

그렇게 비싸지도 않은 가격에 예약을 할 수 있었습니다ㅎ


■ 룸 안내


주차는 당연히 무료 주차구요,

룸은 복층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좁다는 느낌은 못받았어요!


침대도 2개나 있어서 괜찮았던 것 같구,

아무래도 레지던스 형식의 호텔이라서

세탁기, 전자렌지, 가스 등

간단한 음식을 조리해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


자...그럼 단점을 말씀드려 볼까요?

음...우선 제일 큰 문제였던...서비스.....

위에 예약확인서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희 인원이 3명이었는데요,

이불세트가..딸랑 1개....?

저녁 9시 조금 넘어서 입실했는데요,

이불 1개 밖에 없다고 프론트에 얘기를 하니..

이불을 담당하시는 분이 퇴근을 하셔서...이불을 구할 수가 없다는..

아주 퐝당한 답변을 들었는데요,


그래서 좀 짜증도 나고 화가나서 호텔에 남는 

이불이 없다는게 말이되냐고,

당장 밖에서라도 구해와야 되는게 맞는거 아닌가요? 하니..

딸랑 1세트 들고 오셨더라구요ㅎ


덕분에 저는 서울까지와서 감기라는 선물을 받게 되었구요....ㅠ

제가 몰상식한 사람인지.....흠....


아직까지도 이해가 안되요ㅋㅋㅋㅋㅋ

호텔에서 이불을 담당하시는 분이 퇴근하셔서

이불을 추가로 못준다니.....정말이지..ㅋㅋㅋㅋ


여튼 이런 기본적인 서비스가 안되어 있어서

너무나도 짜증나고 화가 났던 호텔로 기억되네요ㅎ


■ 총평

저렴하고 깔끔하고 객실이 넓음.

룸 컨디션도 괜찮고 레지던스 형식이라 파티룸으로도 가능.

딱 가격수준의 서비스.

체크인을 하신다면 이불 갯수부터 파악하시길 바랍니다....하하

재방문율....50%


■ 호텔 위치


재미있게 보셨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