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부산맛집

[부산/동래/명장동/충렬사 맛집] 부산에서 손꼽히는 혜자스러운 치킨 맛집"세븐치킨(충렬사점)"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영도인의 부먹찍먹 입니다^^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곳은

부산에서 손꼽히는 혜자스러운 치킨 맛집이라

당당하게 소개시켜드릴 수 있는

"세븐치킨(충렬사점)" 입니다^^



이곳은 동래 쪽에서 서식(?)하고 있는

친구의 강력한 추천으로 들린 곳인데요,

생소한 치킨 브랜드인 것 치고

생각보다, 맛과 가격에 깜짝놀래섴ㅋㅋ

이런 곳은 꼭 포스팅 해야겠다 라고

마음먹고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됐답니당


■ 매장안내

충렬사로 향하는 길목에 위치하고 있구요,

눈에 확 띄는 곳에 매장이 있어서,

매장 찾기가 굉장히 쉬웠어요!


매장 내부는 개업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몰라도,

굉장히 깔끔하고 위생적이다 라는 느낌이 확 들었답니다ㅎ

무엇보다도 매장에서 손님들이 

내가 먹는 음식(치킨)을 직접 만드는 모습을 볼 수 있게

오픈 주방으로 되어 있어서 음식에 대한 신뢰도가 높았구요,

안심을 하고 음식을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 메뉴안내



저희는 성인 3명이서,

세븐 치킨의 시그니처 메뉴라고 할 수 있는

"허니간장콤비(중) - 13,900원"과

매콤한게 굉장한 중독성이 있는

"핫치킨 순살(중) - 12,900원",

그리고 치킨먹으러 왔다가 떡볶이에 반하는

"국물 떡볶이 - 4,000원"

이렇게 주문했는데요,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굉장한 실수를 했어욬ㅋㅋㅋㅋ

너무나도 양이 많았어요..ㅋㅋㅋ

그래서 매장에서 다 못 먹고 집으로 포장해 왔다는...

성인 3명이서 치킨 2마리를 다 못먹는다고? 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

지금부터 보여드릴 사진들을 보시면 수긍하실겁니다ㅋㅋㅋ


■ 맛 평가

(허니간장콤비 中)

(핫치킨 순살 中)

(국물 떡볶이)


우선 허니간장콤비..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이거이거 왠지 동래에서 굉장히 핫해질 것 같은 맛이랄까요?ㅋㅋ

교* 허니콤보 아시죠? 제가 굉장히 좋아하는 치킨 중에 하나인데요,

그 허니콤보와 굉장히 비슷한 맛과 느낌이 나요ㅋㅋ

이 가격에, 이 양에 말이죠ㅎ

달달하면서도 짭짤하면서도 감칠맛도 있구요ㅎ

적당하게 간이 되어 있어서 과하다는 느낌이 없었고,

무엇보다 많이 느끼하지 않아서 좋았던 것 같아요ㅎ

아아 그리고 굉장히 중요한 것 한가지!

바로 떡이 들어 가 있어욬ㅋㅋㅋㅋㅋㅋ

탄수화물과 단백질과 지방의 적절한(?) 조홬ㅋㅋ


그리고 핫치킨 순살 또한 양이 가격에 비해 굉장하구요,

첫 맛은 매콤, 그 다음은 약간 새콤하면서 달콤할려고 하면

 다시 매콤해지는 맛이랄까요?

핫 치킨이라고 해서 양념치킨에다가 

청양고추랑 캡사이신 범벅으로 만들 줄 알았는데,

간장 베이스로 매운 맛을 내서 그런지 굉장히 특이한 맛이었어요ㅎ

술 안주로 끝판왕이 아닐까 싶네요ㅎㅎ


국물 떡볶이는 멸치육수 베이스로 떡과 오뎅을 떡볶이 국물과 같이

먹을 때 굉장히 구수하면서도 감칠맛이 나야되는게 포인트인데,

그 포인트를 잘 잡은 맛이었어요ㅎ

떡볶이 국물이 너무 맛있어서 치킨에도 찍어 먹고,

그냥 국물도 떠먹고,

밥에 같이 비벼서 먹어도 존맛일듯ㅎ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친구집에 가서 배달의 민족이나 요기요를 통해서

배달로 시켜 먹어보려구요!

(안락동, 명장동, 칠산동, 수민동, 서동, 연상동 배달가능 하대요!)


■ 총평

확실함. 여기 혜자 치킨집 확실함

맛도 양도 모두 만족할 맛집

비가오나 눈이오나 먹을 수 있도록 배달도 가능함

오픈주방이라서 믿고 먹을만함

예상컨데 곧 동래 핫플이 될 치킨집

주차장은 없으니 치맥 한 잔하게 차는 집에 버리고 올 것


■ 매장위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