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부산맛집

[부산 남포동]달짝지근한 "반월당 닭강정"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부먹찍먹입니다.

저희 살아있어요ㅋㅋㅋ 친구는 회사다니고 학교다니느라 요즘 너무 바빠요....

저도 이제 다니던 학원이 오늘로 마지막 날이었습니다.

뭔가 시원섭섭하면서도 이제 또 새로운 과제들이 주어진? 그런 현실에 놓여있습니다 ㅠㅠ....

오늘은 그동안 미뤄뒀던 포스팅을 차차 해볼까 하는데요~

미뤄뒀던 만큼 앞으로 열심히 포스팅해보도록 노력 해보겠습니다;;;ㅋㅋㅋ

오늘은 대구 반월당에서 유명해진 닭강정인 남포동 "반월당 닭강정" 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학원 점심시간때 항상 뭘 먹을까 고민하는데요... 생각보다 혼밥하기에 제한적이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남포동을 배회하던중!! 반월당 닭강정에서 점심을 떼우기로했습니다.

저는 싱글컵(떡&치킨) 3,000원 을 주문했습니다.

혼자 먹기엔 딱이었어요!

이렇게 철판에 볶아 놓았는데요...

비주얼만으로도..침이...ㅋㅋㅋ

저는 사서 홀에 들어가서 먹었어요!!

평일 낮이라 그런지 홀에는 저포함 2테이블만 손님이 있었어요 ㅋㅋ

음료수도 팔고 있습니다.

우선 맘에들었던점은 떡강정이 맛있었습니다.

요즘 닭강정집 떡들 대부분 작은 떡볶이떡 잘라 넣는데

반월당은 굵은 가래떡을 넣어서 제대로더라구요...

가래떡이 3개 들어가는데 떡만으로도 배가 불렀습니다.

식사대용으로도 딱인 것 같았어요^^

달짝지근하면서도 질리지않은 닭강정이었습니다.

추억의 닭강정을 맛보고 싶으시다면 "반월당 닭강정"을 추천드립니다.

 

* 영업 : 매일10:00-23:00까지

"재방문 의사 90%"

맛 ★★★☆☆

가격 ★★★☆☆

서비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