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제품리뷰] 브라운 면도기 시리즈9(9355S) 솔직 리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영도인의 부먹찍먹 입니다^^


이번에 포스팅할 내용은 제품리뷰가 되겠습니다 짝짝짝짝짝짜작

어떤 제품을 할 것이냐?

바로!

고급형 전기면도기 브라운 전기면도기 시리즈 9

9355S라는 면도기에 대해서 리뷰 하려구요!


본인으로 말할 것 같으면...중학교 때부터 면도를 시작하여,

면도 인생 약 15년차...(본인 나이 계산 ㄴㄴ)

태생적으로 수염 굵기가 굵고 억쎄서 왠만한 전기면도기는 짤리지도 않는...

아주 악성 중에 악성(?) 수염을 가진 사람이랍니다ㅎ

물론, 면도는 하루 정도 하지 않으면

거진 뭐 수감자 같이 보인다는..ㅎ


여튼 평소에 전기면도기로 면도를 하면 깔끔하게 면도가 되지 않아서

항상 손면도기로 면도를 했었는데요,

어느날 회사 대표님께서..손면도가 잘못되서 목에 상처가 난 걸 보시곤

브라운 면도기 시리즈 9을 선물로 주셨어요!

그래서 이렇게 제품 리뷰를 하게 되었답니당


■ 가격

우선 제가 구매한 제품이 아니라서 정확한 가격을 모랐는데요,

네이버 검색창에 검색을 해보니,

약 24~25만원 정도 하는 것 같더라구요ㅎ

가격 ㅎㄷㄷ하져?? 얼마나 좋은 면도기 길래..하하


■ 구성품


구성품은 면도기, 파우치, 설명서, 충전기 정도로 구성되어 있구요,

저는 S시리즈라서 세척기는 포함되어 있지 않고

C 시리즈인가? 그것들은 면도기 성능은 같은데

세척기가 포함되어있어서 가격이 좀 더 비싼거라네요ㅎ


■ 제품소개

첫째, 티타늄 코딩이 되어있어서 견고하구요

둘째, 100% 생활방수(5M이상 물 깊이에서는 고장발생함!)가 가능하니, 건식&습식 면도가 가능하겠죠?

셋째, 정밀 트리머 기술이 있어서 좀 더 정교하게 면도를 할 수 있구요!

넷째, 멀티 헤드락 기능이 있어서 구석구석 피부 굴곡에 맞는 면도를 할 수 있어요!

그리고 1시간 충전 시 60분 사용할 수 있구, 면도날에 스킨가드 기능이 있어서 

피부를 보호하면서 면도를 할 수 있다고 하네용


■ 성능

(면도 전.....극혐..ㅋㅋㅋㅋㅋㅋ)

(면도 후...그래도 극혐..ㅋㅋㅋㅋㅋ)


사진으로 말 다했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면도 방법은 전기면도기를 사용하면서..굳이 습식으로 할 필요성을 못느껴서

그냥 건식으로 시험삼아 밀어봤구요,

앞에서도 말씀드렸다 시피, 

아무래도 제 수염이 악성수염이다 보니

목쪽에 완벽하게! 깨끗하게! 면도가 되진 않았지만

타사 전기 면도기들(필립스, 파라소니 사용해봄)보다는 훨씬 절삭이 잘 되었어요ㅎ

저는 회사 출퇴근할 때는 이 면도기를 쓰고

중요한 자리에 갈 때는 손면도기를 사용하는 걸로 제 스스로 합의를 봤답니다ㅎ


■ 총평

비싸다.

비싼만큼 절삭력은 좋다.

하지만 손면도기만큼은 아니다.

수염이 억세고 굵은 사람은 판타스틱한 기대는 하지 말 것.

 확실히 타사 전기면도기보다는 절삭력이 좋음.

수염이 별로 없고 굵지 않은 사람에게는 추천!

아버지들 선물용으로 좋을듯.

But. 나에겐 완변한 면도가 안되므로, 내 돈주고 사라했으면....글쎄?



재미있게 보셨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