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경남맛집

[경남 창원/진해/용원 맛집] 용원에서 맛있기로 유명한 최애 빵집 "물랑"(강추!)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영도인의 부먹찍먹 입니다~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맛집은

경남 창원시 진해구 용원동에 위치한

최애 베이커리 카페!

"물랑" 입니다!

 

초창기에 오픈했을 때부터 자주 갔었던 곳인데요,

용원에서는 빵이 맛있기로 소문 나 있더라구요ㅎ

그래서 일찍 가지 않으면 빵 종류가 다 증발(?)되고 없다는...ㅎ

 

■ 매장소개

 

매장 자체는 깔끔하구요ㅎ

2층으로 올라가면 테이블에 앉으셔서

커피와 함께 빵을 드실 수 있어요~

 

■ 메뉴안내

이번에 방문 했을 때는 너무 늦게(저녁 8시 30분쯤?) 방문해서

빵이 대부분 다 증발(?)되고 없었어요ㅠ

웬만하면 저녁 6시~7시 사이에는 도착하셔서 빵을 고르셔야

다양한 빵을 맛보실 수 있으십니다ㅎ

 

저희는 남아있는 빵 중에 위 사진의 빵과

쇼콜라 프로칸트? 라는 쿠키를 구매했구요,

음료는 아.아(아이스 아메리카노)로 통일!

 

■ 맛 평가

 

까망피자볼은 달달하면서도 피자맛도 나고,

빵도 쫄깃한게 맛있더라구요ㅎ

전자렌지 같은데에 데워서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았어요!

 

어니언 베이글은 달달한 양파향이 나는 크림치즈와

아삭하게 씹히는 양파와 바삭한 베이글이 너무 조화롭더라구요ㅎ

같이 방문했던 분들도 이 베이글 너무 맛있다며 엄지척!

 

플레인 포카치아+크림치즈는

자극적이지 않고 건강한 맛(?)이 느껴져서,

저처럼 자극적인 맛을 좋아하는 분들은 별로라고 생각하실지도 모르겠어요ㅎ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빵일 것 같아요!

다른 분들은 담백하고 맛있다고 하시더라구요ㅎ

 

쇼콜라 프로칸트는 그렇게 많이 달지 않아서

물리지 않고 커피랑 잘 어울리더라구요ㅎ

 

본인은 이 곳에 초창기 때부터 간간히 들렸던 사람이라서,

여기 빵 종류 중에 몇 가지 추천 드리자면,

(사실 아무거나 집어도 다 평타 이상의 맛을 보유하고 있음..ㅎ)

 

마늘바게트(육각으로 쪼개서 크림치즈 들어 있는 것)

황치즈 바케트

야채또띠아

바질예삐

어니언 베이글

공주 밤식빵(밤이 이래도 되나...싶을 정도로 많이 들어가 있음!)

바케트 피자

크림 토스트

 

빵 종류를 추천하다가 생각해보니...

그냥 거의 다 맛있는 듯 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 총평

주차장은 없음

늦어도 저녁 7시 전에는 입성(?)할 것

빵을 아무거나 집어도 다 맛있음

건강한 빵이라고 하던데...이건 잘 모르겠음

가격대가 저렴하지도 그렇다고 막 비싸지도 않음

다음주에 또 갈거임!!!

 

■ 매장위치

 

↓재미있게 보셨다면 "공감" 과 "구독" 까쥐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