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부산맛집

[부산/사하구/장림 맛집] 옛날 치킨이 그릴울 땐 "월드통닭"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영도인의 부먹찍먹 입니다!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곳은

부산 사하구 장림동에 있는

옛날 치킨으로 유명한

"월드통닭(월드양념통닭)" 입니다!

 

■ 매장안내

매장은 장림시장 안에 위치하고 있구요,

국제시장에서 유명한 김천통닭 옆에 있답니다~

매장 내부 사진은 사람들이 많아서 못 찍었구요,

매장 자체에도 테이블이 6개 정도 있고,

매장 안쪽으로 들어가면 또 다른 공간이 있어요!

여긴 김천통닭이랑 같이 사용하는 장소 같았어요!

 

■ 메뉴안내

 

저희는 남자 둘이서

"반반 치킨(후라이드반, 양념반) - 16,000원"을 주문했습니다~

 

■ 맛 평가

양념치킨! 물론 반마리,
후라이드! 물론 반마리ㅎ
이번에 새로 나온 제로 사이다!(매장에서 파는건 아니고, 편의점에서 먹다가 남은거 들고 왔어요!)

 

제가 치킨을 하두 좋아해섴ㅋㅋㅋ

유명한 치킨집 그리고 옛날 치킨집들에서 많이 먹어봤는데요,

양념은 김천 통닭, 오복 통닭 같은 곳보다 더 맛있었구요ㅎ

(장모님 치킨 양념이랑 비슷했어요!)

후라이드는 고소하고 깨끗한 기름은 사용해서 그런지 튀김 자체도 맛있었어요!

양은 김천이나 오복보다는 약간 적다는 느낌이 들었던 이유가,

김천이나 오복은 남자 3명이서 먹어도 배부를 정도였는데,

이곳은 남자 2명이서 먹으니까 딱 맞더라구요ㅎ

물론 그때보다 위가 더 늘어났을지도..ㅎ

 

■ 총평

물론 주차장은 없음.

자리는 넓음

맛도 괜찮고 양도 괜찮음

일 하시는 분들 친절함

가끔가다 한번씩 생각날 듯한 맛!

확실한건 양은 모르겠지만 맛은 오복이랑 김천보다 맛있음!

 

■ 매장위치

 

 

↓재미있게 보셨다면 "공감" 과 "구독" 까쥐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