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부산맛집

남포동 밀면맛집 "할매가야밀면"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부먹찍먹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맛집은 "남포 할매가야밀면" 입니다.

부산에 밀면하면 부산역 앞 초량밀면과 남포동 할매가야밀면이 대표적인 밀면 맛집인데요

남포 할매가야밀면은 이제 저에게있어서 추억이 깃든? 정겨운 곳 같아요 ㅋㅋ

여름엔 줄서서 먹어야할만큼 이제는 관광객분들이 더 많이 방문해주시는데요

 

메뉴는 간단합니다. 물밀면과 비빔면 그리고 손왕만두가 있습니다.

사리 추가도 가능해요!

저는 물을 더 선호하는 편입니다.

많이 드시는분이라면 곱배기를 추천드려요!

만두랑 함께먹으면 충분히 배가 부르답니다.

식초와 겨자를 넣어주시고 웬만하면 가위질은 너무 많이 안하시는게 좋습니다!

국물을 먼저 한번 들이켜준후 폭풍흡입!!!ㅋㅋㅋㅋ

국물이 새콤하면서도 육수의 진한맛이 좋았습니다.

만두도 안먹어볼 수 없겠죠?

한판에 5개입니다.

속이 꽉찬 손왕만두!

당면과 부추로 꽉꽉 채워진 먹음직스러운 만두에요

막 엄청 맛있다!! 이런건 아니지만 무난하게 밀면과 함께 먹을수있는 만두입니다.

꼭 여름이 아니더라도 저는 가끔 가야밀면을 가곤합니다.

그런데 요즘 부산토박이들 사이에서 맛이 예전같지 않다는 평이 여기저기서 들려옵니다 ㅠㅠ

가야밀면 단골로서 뭔가 안타까워요...육수의 깊이가 조금 약해진거같은 느낌을 저도 받긴했거든요.

다시 예전의 가야밀면으로 돌아가길 바라며

이제는 부산의 대표 음식이된 남포 할매가야밀면!

맛있는 부산 밀면집을 찾고계신다면 부담없이 즐기기 쉬운 "남포 할매가야밀면" 을 추천합니다!!

 

"재방문 의사 80%"

맛 ★★★☆☆

서비스 ★★★☆☆

가격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