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남포/광복동 맛집]tvn신서유기로 유명해진 분짜 맛집 '에머이'

Posted by 부산먹보들의찍고먹고 영도인(Youngdoin)
맛집/부산맛집

안녕하세요! 부먹찍먹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더워요 ㅠㅠ 여긴 부산 영도라 그런지 습하기도하고 불쾌지수가 엄청 나네요;;

오늘 중복인데 다들 몸보신 하시길!ㅎ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남포에서 요즘 핫한 분짜로 유명한 베트남 음식점 '에머이' 입니다.

신서유기에 방송되고 나서 더 유명해졌다죠?

요즘 한창 입소문을 타고있는 곳이라 그런지 웨이팅이 좀 있었어요~

위치는 광복동 abc마트 옆이라 찾기 쉬울거에요.

인원수를 보드판에 적으면 직원이 안내를해줘요

저희는 20분정도 기다린거같습니다.

가게 내부가 그렇게 넓지 않고 테이블마다 간격이 붙어있어서 조금 불편하긴했어요ㅠ

세팅된 그릇들이 베트남스럽고 이뻤어요 ㅋㅋ

 

메뉴가 그리 다양하지 않아서 종류별로 시켜봤어요!

분짜2개랑(13,000원x2), 볶음밥(9,000원), 롤만두(6,000원), 쌀국수(차돌12,000원)를 주문했습니다.

 쌀국수가 먼저 나왔습니다.

다른 쌀국수집이랑 달리 여긴 육수맛이 갈비탕 육수맛 같달까...뭔가 더 얼큰하면서도 시원했어요.

고기도 많이 들어있고 면발도 쫄깃한게 딱 제 취향이였습니다.

그리고 에머이는 면을 더 주니까 모자라면 더 달라고하세요!

차례로 나온 스프링롤만두랑 볶음밥 분짜입니다.

스프링롤 저한테는 조금 짜게 느껴졌는데 같이 간 친구들은 맛있다고 그러더라구요

겉은 바삭하면서 안에 돼지고기 소가 어우러져 맛있긴했습니다.

볶음밥도 노랗게 나온 쌀밥이 치자물?로 만든 밥처럼 고소하면서도 맛있긴했어요

근데 기름이 좀 많았고 양이 적었습니다.

그리고 이제 메인 요리인 분짜를 드디어 먹어봤습니다.

직원분이 먹는방법을 설명해줬는데요~

우선 저 밑에 깔린 흰면을 소스에 푹 적시고 돼지고기랑 야채랑 함께 드시면됩니다.

근데 이게참.. 먹기가 불편하더라구요 ㅠㅠㅋㅋㅋ

그래서 그냥 면 먼저먹고 차례로 먹었습니다.

근데 이게 굳이 줄을 서면서까지 먹을 맛인지는 좀 의문이였구요...

분짜를 처음 먹어본 저로서는 맛이 없는건 아니였지만 그렇다고 막 엄청 맛있다!

이런 느낌도 아닌 그런 맛이였습니다 ㅠ

오히려 저는 쌀국수가 맘에 들었어요!!

다음에 반세오 출시되면 반세오 먹으러 또 한번 들러야겠습니다ㅎ

요즘 신서유기로인해 핫한 분짜!

분짜를 맛보고 싶으시다면 남포 "에머이" 를 추천드립니다.

 

"재방문 의사 65%"

맛 ★★★☆☆

가격 ★★★☆☆

서비스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부산 중구 광복동3가 5-50 | 에머이 부산남포점
도움말 Daum 지도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