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부산맛집

부산 송도 암남공원 조개구이 맛집 "희자매"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부먹찍먹입니다~

오늘도 날씨가 화창하니, 포스팅하기 좋은 날씨네요ㅋㅋ

오늘은 부산 송도 암남공원에 위치한 희자매조개구이 집을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이번 포스팅도음식 사진 밖에 못찍어서 양해 부탁드립니다ㅠ다음엔 제대로 찍을게요!)


네이버 거리뷰를 통해 캡쳐한 암남공원 공용주차장 사진입니다~

확 트인 공간에 너무나도 상쾌한 바람이 불어오는 듯한 사진이네요ㅋㅋ

 저희는 인원이 3명이라,

조개구이 소(50,000 2),(60,000 3),(70,000 4),특대(80,000 5人이상)

중에서 중자(60,000 3)를 주문했어요~

두둥! 드이어 조개구이님들 등장ㅋㅋㅋ

와..우선 가리비비고 나발이고 저 새우...저...킹새우..

눈에 확 들어옵니다ㅋㅋㅋ정말 제 손보다 큽니다ㅋㅋㅋ

그리고 찌깨다시(?)로 파인애플, 땅콩, 김치, 옥수수 이렇게 주시는데

별로 손은 안갔어요ㅋㅋ

왜냐하면 경건하게 조개님을 먹기위한 일종의 예의랄까?ㅋㅋㅋ

 


여튼 조개구이가 나오고,

그 다음에 이어서 홍합과 가리비를 섞은 조개탕이 서비스로 나옵니다~

참 서비스 치고 너무 훌륭한거 아닌가 싶네요ㅋㅋ

맛은 그냥 소주 한 박스 클리어 할 정도랄까요?

칼칼하니 술안주로 아주 굿이었습니다~

저희는 고기집이나 이런 조개구이집 가면

본인들이 알아서 각자 먹고 싶은 취향대로 각!! 구워 먹습니다ㅋㅋ

우린 무한 개인주의니까요..허허허

사진으로 다시 보는데..왜 이렇게 침이 고일까요..꼬르륵

저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전복도 주십니다~크윽~


가리비를 다 드셨으면, 마지막은 치즈그라탕??

그냥 조개에 초장에 치즈 이빠이(?) 들어간

은박접시를 주시는데 그냥 이건 말이 필요없습니다ㅋㅋㅋ

눈으로만 봐도 맛있어 보이시죠?

사진은 못찍었지만, 한치가 들어간 볶음도 같이 주시는데

거기에 볶음밥 달라고 하시면 됩니다!

볶음밥은 필수인 거 다들 아시죠~?

 



이번 포스팅은 아쉽게도 사진이 많이 없습니다ㅠㅠ

아 여긴 제가 4년정도 온 곳인데ㅋㅋㅋ

이번에 가서 알았습니다.

그냥 공짜로! 아무 이유 없이!

 치즈가 무한리필 이더라구요ㅋㅋㅋㅋㅋ

이점 꼭 기억하세요!

그럼 지금까지 맛있는 조개구이, 가성비 끝판왕을 보여주는

부산 송도 암남공원 희자매조개구이 집이었습니다.

 

 

영업시간 : 12:00~24:00

예약문의 : 010-2853-1972

재방문 의사 90%

서비스 ★★★★☆

맛       ★★★★★

가격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