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영도 맛집 "청춘식당"

Posted by 부산먹보들의찍고먹고 영도인(Youngdoin)
맛집/부산맛집

안녕하세요! 부먹찍먹입니다~

오늘만 벌써 3번째 포스팅이네요^^

친구 3명이서 같이 운영하는 블로그라,

여러분께 맛집을 소개시켜 드릴 수 있는

기회가 많아서 필자는 매우 기분이 좋네요^^

이번 포스팅은 부산 영도 동삼동에 위치한 청춘식당입니다~

 

매장은 아담하고 깔끔한 스타일입니다.

저희는

통오징어 로제 파스타 – 8,500

바비큐 플래터 – 16,000

불고기 필라프 – 7,000을 주문하고자 했으나

크리스마스 이브에 가서 그런지 통오징어가 없었다는…..

.. 해물 토마토 파스타 – 7,000으로 바꾸어 주문했습니다ㅠㅠ

주문하고 나면 이렇게 아기자기한 식빵 러스크라 해야되나?

여튼 식전빵이랑 포크와 스푼을 주십니다~

저 식전빵을 저희는 한 4번 리필 한 것 같아요ㅋㅋ

달달하니 어린이 같은 저희 입맛에는 딱 이었습니다ㅋㅋ


처음으로 나온 음식은 불고기 필라프 입니다.

딱 사진만 보시면 느낌이 오시듯,

달달짭짭 달짠의 정석을 맛보는 듯한 느낌이었습니다ㅋㅋ

요것도 자꾸 땡기는게 요물 같은 음식이었습니다ㅋㅋ

그 다음으로 등장한 음식은 해물 토마토 파스타 입니다.

이 파스타는 뭔가 짬뽕이 생각나는 맛이었습니다ㅋㅋㅋ

짬뽕파스타로 잘못 주문한 줄 알았다능….

맛은 그럭저럭 이었습니다

드디어!! 기대했던 음식 바비큐 플레터가 나왔습니다.

저 등갈비를 쫙쫙 찢어서 감자셀러드와 함께 모닝빵에 넣어서

한 입에 쏘옥 넣으면천국을 맛 본 기분이랄까요?

너무 조화롭고 맛있었습니다...(지금도 군침돈다능..)

여튼 등갈비부터 소시지,감자튀김,옥수수,필라프까지

버릴 것 하나 없는 음식들이었습니다~

다음에는 공든탑 버거 – 9,900랍스타 플래터 – 25,000

맛보러 또 와야겠단 생각이 많이 들었던..

 

저렴하게 그리고 배부르게 그리고 맛있게

무엇보다 고급스럽게 먹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 드릴게요~

지금까지 부산 영도 동삼동에 청춘식당이었습니다.

 

영업시간: 11:00~22:00

예약문의 : 070-7817-3030

재방문 의사 100%

서비스 ★★★☆☆

맛       ★★★★★

가격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부산 영도구 동삼동 510-19 | 청춘식당
도움말 Daum 지도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1. 통오징어 로제 파스타도 궁금하네요. 포스팅 잘봤습니다. :)
    • 소중한 댓글에 감사드립니다~저두 로제파스타를 너무 기대했는데 재료가 없어서..너무 아쉬웠습니다~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한번 더 방문해서 꼭..꼭!꼭! 먹어보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