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부산맛집

[부산/남포동] 파스타와 리조또로 입을 즐겁게 만들어주는 “루흐”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부먹찍먹입니다!

아침에는 춥고 점심에는 덥고저녁에는 또 춥더니

이제 점심도 춥네요;;; 모두들 감기 조심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남포동에서 점심을 간단하게 떼우기 위해(?) 들린

파스타와 리조또가 입을 즐겁게 만드는 루흐라는 곳입니다

이곳 외관은 왠지 모르게 동네 화원 같은 느낌이랄까요?

내부는 화이트 톤에 환한게 여성분들의 셀카를 책임져 줄 수 있는 곳입니다 하하하하

 여러가지 메뉴가 있는데요,

저희는 2명이서 코코넛 쉬림프 로제 파스타 – 13,900

스테이크 크림 리조또 – 13,900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우선 코코넛 쉬림프 로제 파스타가 나왔는데요,

특별할 것 없어보이는 로제 파스타에 코코넛 쉬림프가 올라가니 뭔가 풍성해보이죠?

보이는 것 만큼이나 맛도 풍성했습니돠

로제 소스도 크림과 토마토 소스의 조화가 적당했구,

코코넛 쉬림프도 적당하게 튀겨져서 깔끔한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ㅋㅋ

그렇지만, 그렇게 막 뛰어나게 막 저녁에도 생각나는 그런 맛은 아니었습니다ㅋㅋ

그래도 평타는 하네요ㅋㅋㅋ

 다음으로 스테이크 크림 리조또가 나왔는데요,

위에 올려진 스테이크가 썰어져서 나와서 먹기 좋았구요,

고르곤 졸라를 사용하셨는지 모르겠지만,

크림과 치즈의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서 더 고소했던 것 같아요

리조또는 평타이상 하는 것 같습니다!! 맛있어용

 

오랜만에 남자친구랑, 여자친구랑 남포동에 데이트 하러 나오실 때 있으시죠?

그런데 막상 갈려니 어디가야할지 모르시겠죠?

그럼 남포동 루흐로 오세요~평범함을 특별함으로 만들어 드립니다^^


"재방문 의사 60%"

맛 ★★★

가격 ★★★★

서비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