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부산맛집

[부산/신평] 한 뚝배기 하실래예? 로버트 할리도 인정할 맛! 수육 백반이 맛있는 “영진 돼지국밥(본점)”(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부먹찍먹 입니다^^

오늘은 뚝 덜어지 기온과 더불어 매섭게 불어오는 겨울 바람에

지방이 두터운 저도 너무나도 춥게 느껴지네요 허허허

부산 사람이라면 이런 추운 겨울날에 생각나는 음식이 있죠?

그거슨 바로 돼지국밥!!!국밥!!!국밥!!!

이번에 포스팅 할 곳은 부산 3대 국밥이라고 할 수 있는

부산 신평에 위치한 영진 돼지국밥본점입니다^^

이곳은 제가 어렸을 때부터 간간히 들렸던 곳인데요,

저는 돼지국밥보다도 여기서 수육백반을 더 즐겨서

이번에 갔을 때도 수육백반을 뿌수고 왔습니당

 

이곳은 평일에도 웨이팅이 늘 있어요ㅠㅠ

요즘엔 좀 덜하다고들 하시는데

그래도 맛있는 음식을 앞에두고 기다리는 마음이란…..

생각만해도 가슴이 아려옵니다허허허

이모님~여기 수육백반 3개요~하고 자리에 앉았습니다ㅋㅋ

아 이곳은 수육백반-9,000입니다ㅋㅋ

비싸다구요??그럼 사진을 보시면 이해하실 겁니다ㅋㅋ

주문하고 나서 1분 됐나?ㅋㅋㅋ바로 셋팅 해주시고

2분 흐르면 음식이 나옵니다ㅋㅋㅋㅋ

아주 경의로운 시스템입니다ㅋㅋ


캬 저 고기 떼깔 보이시나요?? 그리고 저 어마어마한 양ㅋㅋㅋ아주 굿

여긴 돼지고기의 수 많은 부위중에 항정살을 사용하시는데요,

항정살로 수백이 나오는 곳은 여기밖에 못 본것 같아요ㅋㅋㅋ

맛은 그냥 아주 베리베리베리 기가막힙니다ㅋㅋ

특히 저 볶은김치와 두붘ㅋㅋㅋ

저게 또 별미입니다ㅋㅋ예전에 갔을 때는, 저렇게 안나왔던 걸로 기억하는데……

여튼 그냥 맛있다는 걸로 밖에 표현 못하겠네요ㅋㅋㅋ

두부 올리고 김치 올리고 수백 올려서 입으로 직진하고

마무리로 국물 후루룩ㅋㅋ끝내주는 조합이랍니다^^

 

여긴 다른 말이 필요 없습니다.

연인? 가족? 다 필요없고

그냥 동네 친구분들과 슬리퍼 끌고 오세요ㅎㅎ

후회하시지 않으실꺼예요!

그리곤 꾸준히 들리게 되실겁니다ㅋㅋㅋ

더 이상의 말은 생략하겠습니다ㅋㅋ

지금까지 부산 신평에 위치한 영진 돼지국밥 본점이었습니다^^

"재방문 의사 90%"

맛 ★★★

가격 ★★★★

서비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