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대/사림동] 달큰한 유부초밥과 돈까스가 살롸있는 "달구네 유부초밥"

Posted by 부산먹보들의찍고먹고 영도인(Youngdoin)
맛집/경남맛집

[창원대/사림동] 달큰한 유부초밥과 돈까스가 살롸있는 "달구네 유부초밥"

안녕하세요~부먹찍먹 입니다^^

요즘 여름인지...아니면...겨울인지...아니면 봄인지.....

하루에 4계절이 다 있는 것 같다능..ㅋㅋ

이런 날씨에도 저희는 아낌없이, 주저없이 먹어야 한다능!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맛집은

창원대 사림동에 위치한 

달큰한 유부초밥과 돈까스가 살롸있는 "달구네 유부초밥"입니다~

 

이상한 상가 단지(?)랄까요

여튼 주차하긴 힘은 위치에 있는 곳인데요~

예전부터 자주 들렸던 곳입니다~

메뉴판을 보자마자..아 여기 주인 바꼈구나....하고

맛이 많이 변했을까봐 조마조마했답니다ㅋㅋㅋ

저희는 "유부초밥(쇠고기) - 5,000" "수제돈까스 - 7,000"

으로 통일!

여기는 사이드 메뉴와 유부초밥을 같이 드시는 걸 추천해 드립니다!

뭔가 유부초밥만 먹으면 아쉽고...사이드 메뉴만 먹자니 더 아쉽답니다ㅋ

 

친구들이랑 이런저런 얘기를 하다보면

유부초밥이 도착!

..역시 여기 유부초밥은 아주 거대합니다ㅋㅋ

사진으로만 보면 잘 모르겠는데

직접 보면 어른 주먹보다는 작지만 청소년 주먹 정도는 된답니다ㅋㅋㅋ

유부초밥은 간을 잘못하면 너무 달수도...아니면 너무 짤 수도 있는데여!

여기는 딱~아주 딱! 정당한 달큰함의 끝판!

하나씩 사이좋게 냠냠~

 

그 다음으로 돈까스가 나왔는데요....

원래 매운 맛도 선택할 수 있고 돈까스위에 이것저것 많이 있었는데..

정말 기본에 충실한 돈까스였답니다ㅋㅋㅋ

딱 누구나 다 알고 있는 그 맛~

맛이 없지도 않고 그렇게 특별하지도 않은 그런 돈까스 였답니다ㅋㅋ

 

창원대나 사림동 근처로 드릴 실 일이 있으시면

"달구네 유부초밥"을 추천해 드립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남 창원시 의창구 사림동 13-1 | 달구네유부초밥
도움말 Daum 지도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 황지원
    • 2018.05.13 21:08
    ㅠㅠ죄송합니다 지금동생이하고있는데 잘하고있다고생각했는데 ᆢ돈까스소스라든지 넘많은종류를혼자해내기가 좀벅차다고 ᆢ소스비법를가르쳐주었는데 그맛이 안난다고 그냥해야겠다고하더니 ᆢ다시한번 챙겨보겠습니다 많은찾아주세요

[창원/진해 용원/맛집] 화덕피자와 파스타가 맛있는 “올리바 로쏘(구 올리브 장작)”

Posted by 부산먹보들의찍고먹고 영도인(Youngdoin)
맛집/경남맛집

안녕하세요~부먹찍먹 입니다^^

요즘 부쩍 추워진 날씨에 겨울잠을 자고 있던 패딩을 주섬주섬 꺼내면서

겨울이 시작됐음을 몸소 느끼고 있는 요즘입니다ㅋㅋㅋ

이렇게 추운 날씨일수록 몸을 따뜻하게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맛있는 음식을 먹고 지방을 많이 쌓는 것도 추위를 이겨내는데 도움을 준답니다 하하하

그래서 오늘은 풍부한 열량(?)으로 우리의 추위를 잡아줄 화덕피자와 파스타가 맛있는

경남 창원 진해구 용원에 위치한 올리바 로쏘(구 올리브장작)”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여기는 옛 올리브 장작이었을 때부터 꾸준하게 회사 동료들과 자주 들리던 곳인데요~

쫄깃한 화덕피자와 파스타 그리고 리조또까지!!! 완벽합니다^^

 외관은 그냥 여기 술먹는데 아니고 밥 먹는데임!”하고 말하듯이

아주 깔끔하고 차분한 느낌을 줍니다ㅋㅋㅋ

내부는 화덕피자 집이라 그런진 몰라도 나무 장작들이 이곳 저곳에 있고

목재 인테리어로 되어 있어서 왠지 모르게 나무 오두막에 들어온 듯 따뜻한 느낌을 주곤 합니다ㅋㅋ

(! 여기 지금 오픈행사를 하고 있어서 피자를 주문하시면 테이블당 최고 2판까지 50% 할인을 해준다네요~)

 

저희는 5명이서  “Family Set B(불고기 샐러드, 갈릭쉬림프 피자, 반숙 까르보나라, 해산물 뚝빼기, 에이드 3) – 61,500”, 

갈릭쉬림프 피자 – 17,800”, “스테이크 샐러드 피자 – 18,800”, 

안심 토마토 리조또 – 13,800”, “미트 라이스 – 13,800” “ 에이드 2– 9,000

 

(먹을 때는 몰랐는데포스팅 하면서 시킨 요리를 정리해보니 7가지…..

저희가 매우 대식가이긴 하지만 가격에 비해 양이 좀 적은 편이라능 헤헤;;)

, 주문도 했겠다 이제 음식이 빨리 나오길 두손모아 기도할 일만 남았다능

우선, 음식이 나오는 동안 위를 좀 촉촉하게 적셔라고

가져다 주신 식전빵! 쫄깃쫄깃 꿀에 찍어먹으면 달콤달콤 맛있어영

 제일 먼저 불고기 샐러드나 나왔어요~

불고기만 먹으면 약간 심심할 수도 있지만

샐러드의 발사믹 소스와 비벼서 찹찹하게 먹으면 굿~

스테이크 셀러드 피자도 약간 매콤하면서

샐러드의 아삭함이 있어서 씹는 맛이 좋았구요~

도우가 쫄깃해서 맛있게 먹었다능~

해물 뚝빼기 파스타는 짬뽕에다가 토마토를 넣은 맛이랄까?

매콤하면서도 새콤한 맛이 색달랐습니다~

특히 반숙 까르보나라와 쉬림프 갈릭피자!!!완전 존맛!!!!!

반숙 까르보나라는 특유의 고소함과 반숙을 터트리면 부드러움까지!!

소스도 딱 적당했고~그치만 양이 넘 적다는거….아쉬웠습니다..

쉬림프 갈릭피자는 이곳에서 파는 음식 중에 가장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달달하면서도 쫄깃한 맛이 일품! 결국엔 한판 더 시켰다능;;

 

저희는 이 메뉴로도 모자라서 쉬림프 갈릭피자랑 밥 종류 2가지를 추가했슴돠~

갈릭라이스는 리조또는 아닌 것 같고 필라프 종류 같은데,

고슬고슬한 밥에 굴소스를 베이스로 하신 것 같고

약간 시큼하니 우스타 소스도 첨가하신 것 같은데

곳곳에 박혀(?)있는 고기와도 너무나 잘 어울렸습니다~ 샐러드도 달콤새콤 넘나 맛난 것!

안심 토마도 리조또는 토마토 베이스에 소고기 안심을 넣어 씹는 맛까지!

그치만 그렇게 와!!!!너무나도 맛난다!!!!!이 정도는 아니구요,

그냥 먹을만 했습니다 헤헤

 

찬바람이 쎄차게 불어오는 겨울

가끔씩은 열량 높은 음식으로 몸도 마음도 따뜻하게

해주는 건 어떨까요?

창원시 진해구 용원에 위치한 올리바 로쏘(구 올리브 장작)” 이었습니다~


"재방문 의사 60%"

맛 ★★★

가격 ★★☆☆

서비스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남 창원시 진해구 용원동 1214-15 1층 | 올리브장작 진해용원점
도움말 Daum 지도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부산/기장] 뷰가 끝내주는 신상카페 "그릿비"

Posted by 부산먹보들의찍고먹고 영도인(Youngdoin)
맛집/부산맛집

안녕하세요~부먹찍먹입니다^^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곳은 맛집이 아니라, 

요즘 SNS에서 뷰가 좋기로 소문난 카페인 

부산 기장 일광에 위치한 "그릿비"라는 곳입니다~

저희가 방문 했을 때는, 석가탄신일이기도 하고 날씨도 너무너무너무 좋아서

사람들이 어딜가나 많았다능....

사실 저희는 그릿비가 아닌 웨이브온을 갈려고 했는데요...

웨이브온은 굉장히 유명해서 이른 시간에 갔지만,

주차할 장소는 물론,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어서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급히 그릿비로 향했답니다~

그릿비는 요즘 뜨고 있는 신상 카페라서 그런지 웨이브온 보다는 덜 했으나...

그래도 사람들이 엄청 많았습니다ㅋㅋ역시 SNS의 힘이란..

주차장도 확보되어 있어서 쉽게 주차하고 외관을 살짝 바라봐 주고 입장했습니다ㅋㅋㅋ

외관은 그리 특별할 것 없는 그냥 큰 카페입니다ㅋㅋㅋㅋ

저희는 "아메리카노 - 5,000원", "바닐라라떼 - 6,000원", "초콜렛 라떼 - 6,000원", "블루베리 요거트 스무디 - 7,000원"

이렇게 주문을 했구요~그릿비는 빵이 맛있다고들 하시는데..

솔직히 저는 이런 카페에서 빵을 먹을 바엔 그냥 괜찮은 빵집에 가서 먹는게 더 낫다고 생각합니다ㅋㅋㅋ

왜냐하면 이 가격에 다른 곳에서 더 맛좋은 빵을 먹을 수 있기 때문이죠 하하하하

음료가 나오기 전에 뷰를 보러 야외 테라스에 가봤는데요~뷰 하나는 끝내줍니다ㅋㅋ

일광해수욕장도 보이구요~바다랑 근접해 있어서 시원하기두 하구요ㅋㅋ

아 테라스에 가보니까 그릿비에 사람이 많아서 고민이신 분들에게 한 가지 팁이 번뜩하고 스처지나 가드라구요~

그릿비 옆에 할리스 카페가 있는데요ㅋㅋ솔직히 뷰는 할리스나 그릿비나 별반 다를게 없어 보여요...

그래서 그릿비에 사람이 많다 싶으시면 할리스를 가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ㅋㅋㅋ

드디어 주문한 음료가 나왔습니다ㅋㅋㅋ

뭐 음료맛을 보러 여기에 온 것이 아니기에 별로 기대를 안했는데ㅋㅋ

역시 기대를 안하길 잘 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그냥 쏘쏘 해요ㅋㅋㅋ

바다를 보며 인증샷을 하나 찍어주고 친구들과 셀카를 찍다가ㅋㅋㅋㅋㅋ나왔습니다ㅋㅋ


바다를 보며 운치있게 차 한잔을 마시면서 기분 전환이 필요하시다면

부산 기장 일광에 위치한 "그릿비" 추천해 드립니다~


*영업: 매일11:00-22:30(Last Order - 22:00) 연중무휴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부산 기장군 일광면 이천리 1-4 1,2호 | 그릿비
도움말 Daum 지도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