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남포동/광복동] 불족발이 겁나게 맛있는 “다재족발”

Posted by 부산먹보들의찍고먹고 영도인(Youngdoin)
맛집/부산맛집

안녕하세요~부먹찍먹 입니다^^

요즘 날씨가 포근한게 봄이 다가오고 있음을 몸소 느껴지네요~

오늘 포스팅 할 곳은 불족발이 겁나게 맛있는

부산 남포동&광복동에 위치한 다재족발이라는 곳입니다~

 

이곳은 생긴지 그리 오래되진 않아 보입니다.

 여기 메뉴판인데요~

저희는 8명이서

다재족발 특대 – 50,000”, “다재+불족 대 – 45,000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주문을 하고 나면 밑반찬들을 셋팅해주시는데요~

뭐 그리 특별할 것은 없습니다ㅋㅋㅋ

 그리고 조금 있다 족발이 나왔는데요~

윤기 쟈르르~맛있어 보이죠?

그런데 가격에 비해 양은없어용ㅋㅋㅋ참 솔직하다능

 

맛은 그냥 족발은 쫀득하고 부드러운게 맛있구요,

무엇보다 불족발! 이 불족발이 기가 막힙니다ㅋㅋㅋ

불족발 자체도 매콤달콤한게 맛나구요,

하얀 소스를 주시는데, 거기 찍어먹으면 두배는 더 맛있다는!

 

여튼 아무 맛있는 불족발을 맛보고 싶으시다면

부산 광복동 남포동에 위치한 다재족발을 추천해 드립니다~


"재방문 의사 50%"

맛 ★★★

가격 ★★☆☆☆

서비스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부산 중구 부평동1가 37-27 | 다재족발
도움말 Daum 지도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