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남포동]수제 치즈 케이크가 맛있는 '네루다 커피'

Posted by 부산먹보들의찍고먹고 영도인(Youngdoin)
맛집/부산맛집

안녕하세요 부먹찍먹입니다.

벌써 10월도 중반을 넘어서고있네요...ㅠ 2017년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친구 추천으로 남포동에 티라미수가 맛있는곳이 있다해서 지난주에 다녀왔습니다.

남포문고 못가서 대로변쪽에 있어서 찾기는 쉬울거에요!!

건물 전체가 네루다 커피입니다.

건물외관에 이렇게 메뉴 입간판도 있고 나무 간판도 있어요!

기대를안고 들어갔는데 이게 웬걸 ㅠㅠ 당분간 티라미수는 만들지 않는다고 하네요...

그래서 아쉬운대로 수플레치즈케이크와 자몽에이드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카페 전체적인 분위기가 약간 고풍적이면서도 엔티크한 느낌이였어요

요즘 유행하는 식물인테리어들이 아니어서 오히려 좋았습니다.

이날 비가 와서 남포동 바깥풍경이 보이는게 좋더라구요~

전층을 다 사용해서 그런지 대체로 카페 분위기가 조용한 편이였습니다.

음료는 직원분께서 직접 가져다주세요^^

커피잔이랑 접시 이쁘지 않나요?ㅎㅎ

자몽에이드는 우리가 생각한 그런 맛이라 특별히 맛이없거나 그렇진 않았어요~

근데 수플레치즈케이크가 진짜 대박이였습니다.

밑에 오레오쿠키가 깔려있고 그위로 폭신하고 부드러운 치즈케이크가 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그리고 위에 뿌려주는 화이트초코 가루도 한몫한것 같았어요 ㅋㅋ

너무 맛있어서 친구랑 케이크 하나랑 바닐라라떼를 더 주문했습니다.

라떼도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그런데 여긴 진짜 수플레치즈케이크가 대박인것 같습니다.

다음에 기회가된다면 홀로 구매하고싶을 정도였어요!ㅋㅋㅋ

원래 티라미수로 유명하다해서 왔지만 어쩔수 없이 치즈케이크로 대박 맛집을 찾은거같아 기뻤습니다.

조용하고 분위기있는 카페를 원하신다면 남포동 '네루다 커피'를 추천드립니다.

"재방문 의사 90%"

맛 ★★★★☆

가격 ★★★☆☆

서비스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부산 중구 남포동2가 39-6 | 네루다커피
도움말 Daum 지도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부평동/남포동 맛집]숙성 생삼겹이 맛있는 '맛찬들 왕소금 구이'

Posted by 부산먹보들의찍고먹고 영도인(Youngdoin)
맛집/부산맛집

안녕하세요! 부먹찍먹 입니다.

길고 긴 황금연휴를 잘 보내고 계신가요? 10일이라는 긴 연휴동안 다들 맛집 많이들 찾아다니실거 같은데요 ㅋㅋ

저도 이번에 많은 곳을 다녀왔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맛집은 부평동에 숙성생삼겹이 맛있는 '맛찬들 왕소금 구이' 입니다.

원래 다른곳을 가려고했는데, 저녁시간 전이라 오픈준비로인해 다른곳을 찾다가 친구가 여기 고기 괜찮다고해서 왔습니다.

메뉴판을 못찍었어요ㅠㅠ

아직 저녁시간 전이라 조용했습니다.

저희는 숙성생삼겹3인분(1인분 \10,000원)과 된장찌개(\3,000원), 갓지은 돌솥밥(2인분 4,000원)을 주문했습니다.

여긴 돌솥밥이 2인분 기준으로 나와서 인당으로 주문하기가 참 애매하더라구요 ㅠ 그래서 2개만 주문했습니다.

제가 여기 맘에 들었던게 밑반찬들이 참 정갈하게 잘 나오더라구요~

특히 절임 반찬들이 잘 나와서 좋았습니다.

고기 두께좀 보세요!! 진짜 두툼하고 맛있었어요

여긴 특이하게 새우젓을 구워주더라구요 김치랑 함께

비주얼은 좀 그래도 고소하고 고기랑 같이 곁을여 먹기에 금상첨화였습니다ㅎ

고기도 너무 부드럽고 담백하면서 맛있어서 결국 2인분을 더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근데 나중에 나온 고기는 뼈가 너무 많아서 그게 좀 아쉬웠어요 ㅠㅠ

된장찌개도 작작하니 맛있더라구요ㅋㅋ

돌솥밥도 시래기랑 함께 나오는데 향미가 더해져서 맛있었습니다.

밥을 덜어내고 뜨거운물을 부어서 숭늉으로 만들어 먹어서 맛있습니다.

가격대가 착한편은 아니였지만 그만한 값어치를 하는 곳이였습니다.

정말 맛있게 잘 먹었던거 같아요.

외국인들도 많이 오고 가족들 단위로 많이 오더라구요~

특별한날 외식하기에도 좋은 곳 같았습니다.

"재방문 의사 90%"

맛 ★★★★☆

가격 ★★☆☆☆

서비스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부산 중구 부평동2가 56-2 | 맛찬들왕소금구이 부평점
도움말 Daum 지도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부산 남포동] 시카고 피자가 맛있는 '컨트리 멘즈'

Posted by 부산먹보들의찍고먹고 영도인(Youngdoin)
맛집/부산맛집

안녕하세요!!

미뤄뒀던 폭풍 포스티중인 부먹찍먹 입니다ㅋㅋㅋㅋ

제가 맛집을 안다닌게 아니고 포스팅을 안하고 있었던거에요 ㅠ...

오늘부터 남은 8월을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ㅋ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8/18에 남포동에 새로 오픈한 컨트리 멘즈입니다.

네 맞습니다! 서면에 있는 그 컨트리멘즈 맞아요ㅋㅋㅋ

비엔씨 맞은편 오복미역 2층에 새로 오픈했어요!!

저 현수막 보이시나요? 전메뉴 50% 할인!

원래 저희는 서면 컨트리멘즈를 갔다가 도쿄빙수를 먹을 계획 이었지만

반값 이벤트라는 말에 고민도 없이 남포동으로 바꿨습니다.

어차피 같은곳 가는거 싸게 먹자구요 ㅎㅎ

한 친구가 먼저 도착했는데 웨이팅이 생각보다 길어질거라더군요....

저희는 월요일이고 해서 아무리 반값 이벤트 중이어도 이정도 일 줄은 몰랐습니다.

그런데 도착해보니 직원분들이 서로 손발도 안맞는거 같고 좀 어수선하더라구요 ㅠㅠ

물론 오픈한지 얼마 되진 않았지만...

대기하는 손님들도 표정이 좋아 보이진 않았습니다.

저희가 도착했을때가 7시30분쯤이였는데 저희 뒤로 3팀정도까지만 받고 나머진 돌아 갔어요 ㅠㅠ

재료 소진으로...

저희도 20분정도 더 기다렸다가 자리에 착석했습니다.

컨트리라는 컨셉에 맞게 전체적으로 인테리어는 나무를 이용했는데요

뜬금없는 네온사인 인테리어가 남발되고 있었어요 ...ㅠㅋㅋㅋ

요즘 워낙 네온사인 인테리어가 대세라 그런가...

근데 글씨체도 안이쁘고 문구 센스도 좀.. 아쉬웠습니다.

테이블간 간격도 넓고 생각보다 매장이 너무 넓어서 쾌적하니 좋았습니다.

메뉴입니다~ 피자와 파스타가 메인메뉴고요

파이타도 있네요

반값이라 저희는 그냥 먹고싶은거 다 시켜봤어요 ㅋㅋ

새우시카고 피자 8인치+파스타 샐러드+치즈 파이타+레드망고 에이드1+패션후르츠 에이드1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에이드는 나중에 탄산으로 리필되요 ㅎ

분명 좌석은 많은데 접시를 금방 치우지도 않고 좀 회전율이 좋지 않았습니다.

먼저나온 에이드와 파스타 샐러드입니다.

파스타 샐러드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놀랬어요~

맛은 상큼한 오리엔탈 드레싱 소스에 파스타면과 야채가 조화를 이룬 맛이었어요.

레드망고 에이드 진짜 맛있었습니다.

패션후르츠 에이드는 제 입맛에는 약간 싱거운 느낌 ㅠ

다음으로 나온 새우 시카고 피자입니다!

치즈는 언제나 옳아요 ㅠㅠ

치즈 덕후인 저한테는 이렇게 치즈 양이 많은 시카고 피자 너무 좋습니다 ㅋㅋㅋ

제가 며칠전부터 시카고 피자가 너무 먹고싶었거든요 ㅎ

식지 말라고 밑에 불도 켜줘서 좋았어요^^

쭉쭉 늘어나는 치즈와 쫄깃한 도우가 느끼하지 않고 담백하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길어졌던 웨이팅으로 안좋았던 기분이 조금 풀리는 순간이었어요

피자 다 먹고 한참후에야 나온 파이타..ㅋㅋ

이억남에서 맛있게 먹었던 파이타를 떠올리면서 주문했는데요

음...글쎄요 저희 입맛에는 이억남 보다는 별로 였습니다.

우선 그릴 요리들이 전체적으로 너무 짰어요...

그리고 소스가 다양하지 않아서 그런가 또띠아랑 함께 싸먹기엔 좀 부족하지 않았나 싶었고 양파도 너무 많았습니다.

파이타는 다 못먹고 남겼네요~

그래도 이렇게 반값 이벤트로 저렴하게 컨트리 멘즈를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다음에 시카고 피자 먹으러 또 방문해봐야 겠습니다.

아직 기간이 남았으니 안가보신 분들은 저렴하게 컨트리 멘즈를 즐겨보세요!

"재방문 의사 65%"

맛 ★★★☆☆

가격 ★★★★☆

서비스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부산 중구 남포동2가 25-10 | 컨트리멘즈 남포점
도움말 Daum 지도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부산 남포/광복동 맛집]tvn신서유기로 유명해진 분짜 맛집 '에머이'

Posted by 부산먹보들의찍고먹고 영도인(Youngdoin)
맛집/부산맛집

안녕하세요! 부먹찍먹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더워요 ㅠㅠ 여긴 부산 영도라 그런지 습하기도하고 불쾌지수가 엄청 나네요;;

오늘 중복인데 다들 몸보신 하시길!ㅎ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남포에서 요즘 핫한 분짜로 유명한 베트남 음식점 '에머이' 입니다.

신서유기에 방송되고 나서 더 유명해졌다죠?

요즘 한창 입소문을 타고있는 곳이라 그런지 웨이팅이 좀 있었어요~

위치는 광복동 abc마트 옆이라 찾기 쉬울거에요.

인원수를 보드판에 적으면 직원이 안내를해줘요

저희는 20분정도 기다린거같습니다.

가게 내부가 그렇게 넓지 않고 테이블마다 간격이 붙어있어서 조금 불편하긴했어요ㅠ

세팅된 그릇들이 베트남스럽고 이뻤어요 ㅋㅋ

 

메뉴가 그리 다양하지 않아서 종류별로 시켜봤어요!

분짜2개랑(13,000원x2), 볶음밥(9,000원), 롤만두(6,000원), 쌀국수(차돌12,000원)를 주문했습니다.

 쌀국수가 먼저 나왔습니다.

다른 쌀국수집이랑 달리 여긴 육수맛이 갈비탕 육수맛 같달까...뭔가 더 얼큰하면서도 시원했어요.

고기도 많이 들어있고 면발도 쫄깃한게 딱 제 취향이였습니다.

그리고 에머이는 면을 더 주니까 모자라면 더 달라고하세요!

차례로 나온 스프링롤만두랑 볶음밥 분짜입니다.

스프링롤 저한테는 조금 짜게 느껴졌는데 같이 간 친구들은 맛있다고 그러더라구요

겉은 바삭하면서 안에 돼지고기 소가 어우러져 맛있긴했습니다.

볶음밥도 노랗게 나온 쌀밥이 치자물?로 만든 밥처럼 고소하면서도 맛있긴했어요

근데 기름이 좀 많았고 양이 적었습니다.

그리고 이제 메인 요리인 분짜를 드디어 먹어봤습니다.

직원분이 먹는방법을 설명해줬는데요~

우선 저 밑에 깔린 흰면을 소스에 푹 적시고 돼지고기랑 야채랑 함께 드시면됩니다.

근데 이게참.. 먹기가 불편하더라구요 ㅠㅠㅋㅋㅋ

그래서 그냥 면 먼저먹고 차례로 먹었습니다.

근데 이게 굳이 줄을 서면서까지 먹을 맛인지는 좀 의문이였구요...

분짜를 처음 먹어본 저로서는 맛이 없는건 아니였지만 그렇다고 막 엄청 맛있다!

이런 느낌도 아닌 그런 맛이였습니다 ㅠ

오히려 저는 쌀국수가 맘에 들었어요!!

다음에 반세오 출시되면 반세오 먹으러 또 한번 들러야겠습니다ㅎ

요즘 신서유기로인해 핫한 분짜!

분짜를 맛보고 싶으시다면 남포 "에머이" 를 추천드립니다.

 

"재방문 의사 65%"

맛 ★★★☆☆

가격 ★★★☆☆

서비스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부산 중구 광복동3가 5-50 | 에머이 부산남포점
도움말 Daum 지도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부산 남포동]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Posted by 부산먹보들의찍고먹고 영도인(Youngdoin)
맛집/부산맛집

2017:04:20 00:48:02

안녕하세요! 부먹찍먹입니다.

오늘은 날씨가 제법 덥네요...

저는 아침에 헬스갔다와서 스타벅스에서 포스팅을 하는중 입니다 ㅋㅋ

스타벅스 신메뉴 콜드브루 바닐라크림을 시켰는데 그냥 바닐라라떼 맛이네요

뭐 나쁘진 않았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2월말에 남포동에 재오픈한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를 소개해드릴려고해요.

남포동 자주 다니시던분은 예전 아웃백 위치 기억나시나요?

부산극장 신관쪽에 있었죠~

나름 오래있었는데 어느새 없어졌더라구요 ㅠㅠ

요즘 샐러드바가 많아지면서 패밀리레스토랑이 불황이라고해요...ㅠ

남포동에 빕스,애슐리,아웃백 전부 다 있던 시절도 있었는데...;;ㅋㅋ

이젠 티지아이만 남았네요~ 그래도 2월초에 남포동 다이소 옆 새건물에 아웃백이 입점한다는 현수막을 보고

얼마나 기뻤는지 몰라요!!

아웃백은 자주는 아니더라도 가끔씩은 가고싶은 그런곳 같아요ㅋㅋ

부시맨먹으러 ㅋㅋ

친구가 이곳에서 일을해서 직원식사로 함께 먹기로했습니다.

친구 잘 둔 덕에 호강하네요 제갘ㅋㅋㅋ

Apple | iPhone 6 | F/2.2 | ISO-125 | 2017:04:19 15:26:04

4층~15층까지는 호텔이고 1층엔 스타벅스 자갈치점도 새로 오픈했어요!!

3층이 아웃백입니다.

기존의 아웃백들과는 다르게 조금 밝은 느낌이였어요!

그리고 오픈된 구조가 아니라 테이블마다 구역이 구분되있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

의자도 너무 편하더라구요ㅎㅎ

아웃백의 상징인 부메랑 인테리어가 눈에 띄네요~

저희는 미리 제 친구가 주문서를 작성해서 왔습니다.

"아웃백 서로인220g(28,900원), 투움바 파스타(20,900원), 감자튀김+1/2멜티드 치즈(3,900원), 초콜렛썬더프롬다운언더(8,900원), 오렌지 에이드(5,700원)" 를 주문했습니다.

2017:04:20 00:34:05

부시맨 브래드 먹으러 아웃백가시는 분들도 많죠?ㅋㅋ

저도 부시맨 짱짱 좋아해요~

오븐에 갓 구워져 나온 부시맨은 진짜 진리죠...

소스도 4개 전부 다 달라고하면 줘요~

저는 블루베리랑 초코소스가 맛있더라구요 ㅋㅋ

오렌지 에이드와 탄산음료가 나오구요

2017:04:20 00:45:50

2017:04:20 00:35:06

오이피클과 양송이스프 대신 저희는 칠리비프 스프를 주문했습니다.

맵싹하니 맛있었어요~

투움바도 느끼하기때문에 스프는 칠리비프로 시키는것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2017:04:20 00:45:59

아웃백 매니아분들이시라면 오지치즈후라이를 따로 주문 할 필요 없다는거 잘 아시죠?ㅋㅋ

그냥 감튀에 멜티드치즈를 추가하면 오지치즈후라이랑 맛이 똑같답니다.

그리고 감자가 생각보다 커서 오지치즈후라이를 따로 주문하는것 보단 이게 딱 적당하고 좋았어요.

2017:04:20 00:45:55

그냥 일반 투움바 파스타인데 친구가 맵게 해달라고 주문을 했어요~

그리고 크림소스도 추가로 더 달라고하면 주니까 소스가 마르기전에 더 부어주는것도 좋습니다.

확실히 일반 투움바도 맛은있지만 오래먹다보면 조금 질리는 감이 있는데

맵게 주문하니 안질리고 맛있었어요~ 새우도 많이 들어가있고 개인적으로 면은 안바꾸고 이면으로 먹는게 좋은거같아요.

2017:04:20 00:45:46

2017:04:20 00:48:02

드디어 나온 서로인스테이크!!

아웃백을 왔으면 스테이크를 먹어줘야죠 ㅋㅋ

굽기는 미디움레어로 했는데 딱 적당하고 좋았어요.

사이드로 더운야채와 고구마를 했는데 탁월한 선택!!

다들 더운야채 꼭 드세요 ㅠㅠ 많이들 더운야채의 매력을 모르시는거같은...

버터에 구워져 나오는 브로콜리와 파프리카는 진짜 고소하고 고기와 조화를 잘 이룬답니다.

호박고구마도 쪄서 나오는게 아니라 오븐에 구워져 나와서 더 식감이 좋고 단맛이 극대화되는거 같았어요bb

스테이크도 적당하게 잘 구워져서 안질기고 맛있었습니다.

2017:04:20 01:30:32

제 친구가 강추한 아웃백의 마지막 하이라이트!!

초콜릿썬더프롬다운언더 ㅋㅋㅋ 이름이 너무 기네요

그냥 썬더프롬이라고 부릅시다....

브라우니와 하겐다즈 바닐라아이스크림 그리고 휘핑크림과 초코시럽이 더해진 극강최고 단맛 디저트...ㅋㅋㅋㅋ

오던 잠도 확깨게 만들어주는 그런맛입니다.

브라우니도 직접 만든다고하네요!

심지어 초코시럽까지도 직접 제조한다고하니 아웃백의 정성에 또 한번 놀랐습니다.

브라우니가 퍼석하지않고 쫀득쫀득하니 진짜 맛있었어요!!

마무리로 냉녹차를 마시고 맛있는 식사를 마쳤습니다.

아웃백 남포점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회전율도 좋고 무엇보다

서버들이 다들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특히 하이 서버님 부족한것 없냐고 먼저 물어봐주시고 친절하게 잘 대해주셔서 기분좋게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친구분들과 모임장소로도 딱인것 같은 아웃백 남포점!!

가족들과 연인들과 외식하러 가보세요!! 적극 강추합니다^^

* 영업: 매일 11:30-22:00까지

"재방문 의사 100%"

맛 ★★★★☆

가격 ★★★★☆

서비스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부산 중구 남포동5가 8-1 |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남포점
도움말 Daum 지도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부산 중앙동]수제 타르트가 맛있는 '콜드나잇'

Posted by 부산먹보들의찍고먹고 영도인(Youngdoin)
맛집/부산맛집

안녕하세요! 부먹찍먹입니다.

요즘 포스팅 부지런히 하고있죠?ㅎㅎ 앞으로도 더 열심히 포스팅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어제 다녀온 수제타르트가 맛있는 중앙동 카페 '콜드나잇' 을 소개해드릴까합니다.^^

항상 지나가면서 보긴했는데 그냥 호프집인줄 알았어요 ㅋㅋ

그런데 디저트카페더라구요~ 여자 사장님이 직접 베이킹도 하시고 베이킹 클래스까지 운영하고 계십니다.

알고보니 숨은 맛집이였어요 ㅋㅋ

이층으로 올라가기전 입구에 이렇게 메뉴판과 입간판이 있습니다.

모든 음료 테이크아웃시 30%할인도 된다고 하네요~

원데이클래스도 운영중이니 타르트를 만들어보고싶으신 여성분들께서는 가보셔도 좋을거같아요!!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반겨주는 네온사인 인테리어!!

차가운 밤을 따뜻하게 가게 이름에 충실한? 문구네요 ㅋㅋㅋㅋ

요즘 카페든 펍이든 대세는 식물과 네온사인 인테리어 같은데요

물론 예쁘면 좋지만 너무 과한 네온사인 인테리어는 오히려 보기에 안좋을수도 있을거 같다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하지만 콜드나잇은 네온사인과 식물이 적절히 배치된 조화로운 인테리어여서 어울렸던거 같아요.

전체적으로 드라이플라워를 많이 활용하셨네요~

곳곳에 보이는 드라이플라워가 인상적이였어요ㅋ

쇼케이스를 보실까요?

전부 사장님이 직접 베이킹하시고, 가격대는 5,500원~5,800원대 입니다.

후기를 보고 제일 기대했던

'레몬머랭타르트(5,500원)와 얼그레이타르트(5,500원)'

음료는 아이스 바닐라라떼&자몽 에이드&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음료가격대는 대부분 3천원~4천원대로 생각보다 저렴했어요.

우선 제일 기대했던 레몬머랭타르트는 생각보단 그저그랬어요...ㅠ

레몬시트 부분이 꾸덕꾸덕한게 새콤달콤하긴 했지만 제입맛에는 너무 달았습니다.

조금더 부드럽고 상큼한 맛을 원했지만 그래도 나쁘진않았습니다.

하지만 별로 기대를 안했던 얼그레이 타르트가 진짜 존맛이였습니다.

얼그레이크림과 초코크림이 어우러져서 홍차향이 강하지도 않으면서 은은하게 퍼져나가는게

너무 달콤하고 맛있었습니다.

타르트 빵부분도 바삭하면서 제대로된 타르트라 생각했어요!

그리고 서비스로 주신 당근파이도 너무 고소하고 건강한 맛이였습니다.

보통은 당근을 굵게 잘라서 나오던데 여긴 얇게 채로 썰어져 나오더라구요

당근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저에게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당근파이였습니다.

테이블수도 많지 않아서 조용하고 그렇게 사람들이 많이 지나다니는 남포동 쪽이 아니라

평일 낮에 혼자 한번 더 가볼 생각이에요!!

중앙동에 분위기 좋은 디저트 카페를 찾고 계신다면 '콜드나잇' 을 추천드립니다.

"재방문 의사 80%"

맛 ★★★☆☆

가격 ★★★☆☆

서비스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부산 중구 중앙동6가 21-2 2층 | 콜드나잇
도움말 Daum 지도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부산 남포동]달짝지근한 "반월당 닭강정"

Posted by 부산먹보들의찍고먹고 영도인(Youngdoin)
맛집/부산맛집

2017:03:31 23:02:36

 

안녕하세요! 부먹찍먹입니다.

저희 살아있어요ㅋㅋㅋ 친구는 회사다니고 학교다니느라 요즘 너무 바빠요....

저도 이제 다니던 학원이 오늘로 마지막 날이었습니다.

뭔가 시원섭섭하면서도 이제 또 새로운 과제들이 주어진? 그런 현실에 놓여있습니다 ㅠㅠ....

오늘은 그동안 미뤄뒀던 포스팅을 차차 해볼까 하는데요~

미뤄뒀던 만큼 앞으로 열심히 포스팅해보도록 노력 해보겠습니다;;;ㅋㅋㅋ

오늘은 대구 반월당에서 유명해진 닭강정인 남포동 "반월당 닭강정" 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학원 점심시간때 항상 뭘 먹을까 고민하는데요... 생각보다 혼밥하기에 제한적이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남포동을 배회하던중!! 반월당 닭강정에서 점심을 떼우기로했습니다.

저는 싱글컵(떡&치킨) 3,000원 을 주문했습니다.

혼자 먹기엔 딱이었어요!

2017:03:31 23:02:36

이렇게 철판에 볶아 놓았는데요...

비주얼만으로도..침이...ㅋㅋㅋ

저는 사서 홀에 들어가서 먹었어요!!

평일 낮이라 그런지 홀에는 저포함 2테이블만 손님이 있었어요 ㅋㅋ

음료수도 팔고 있습니다.

2017:03:31 23:02:50

2017:03:31 23:02:56

우선 맘에들었던점은 떡강정이 맛있었습니다.

요즘 닭강정집 떡들 대부분 작은 떡볶이떡 잘라 넣는데

반월당은 굵은 가래떡을 넣어서 제대로더라구요...

가래떡이 3개 들어가는데 떡만으로도 배가 불렀습니다.

식사대용으로도 딱인 것 같았어요^^

달짝지근하면서도 질리지않은 닭강정이었습니다.

추억의 닭강정을 맛보고 싶으시다면 "반월당 닭강정"을 추천드립니다.

 

* 영업 : 매일10:00-23:00까지

"재방문 의사 90%"

맛 ★★★☆☆

가격 ★★★☆☆

서비스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부산 중구 남포동3가 5 | 반월당닭강정
도움말 Daum 지도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1. 닭강정은 먹기 전엔 엄청 군침 도는데,, 먹고 성공해본적이 없어서 요새는 잘 안먹게 되더라고요.
    떡강정 맛이 궁금해서 여기는 가볼거 같아요^^
    • 저도 신포닭강정 말고는 닭강정을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별로 없는데 이 집은 양도 괜찮고 맛도 괜찮은 곳이더라구요^^특히 떡이 너무나 맛있었습니다~시간되시면 꼭 드셔보세요~

남포동 밀면맛집 "할매가야밀면"

Posted by 부산먹보들의찍고먹고 영도인(Youngdoin)
맛집/부산맛집

안녕하세요~ 부먹찍먹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맛집은 "남포 할매가야밀면" 입니다.

부산에 밀면하면 부산역 앞 초량밀면과 남포동 할매가야밀면이 대표적인 밀면 맛집인데요

남포 할매가야밀면은 이제 저에게있어서 추억이 깃든? 정겨운 곳 같아요 ㅋㅋ

여름엔 줄서서 먹어야할만큼 이제는 관광객분들이 더 많이 방문해주시는데요

 

메뉴는 간단합니다. 물밀면과 비빔면 그리고 손왕만두가 있습니다.

사리 추가도 가능해요!

저는 물을 더 선호하는 편입니다.

많이 드시는분이라면 곱배기를 추천드려요!

만두랑 함께먹으면 충분히 배가 부르답니다.

식초와 겨자를 넣어주시고 웬만하면 가위질은 너무 많이 안하시는게 좋습니다!

국물을 먼저 한번 들이켜준후 폭풍흡입!!!ㅋㅋㅋㅋ

국물이 새콤하면서도 육수의 진한맛이 좋았습니다.

만두도 안먹어볼 수 없겠죠?

한판에 5개입니다.

속이 꽉찬 손왕만두!

당면과 부추로 꽉꽉 채워진 먹음직스러운 만두에요

막 엄청 맛있다!! 이런건 아니지만 무난하게 밀면과 함께 먹을수있는 만두입니다.

꼭 여름이 아니더라도 저는 가끔 가야밀면을 가곤합니다.

그런데 요즘 부산토박이들 사이에서 맛이 예전같지 않다는 평이 여기저기서 들려옵니다 ㅠㅠ

가야밀면 단골로서 뭔가 안타까워요...육수의 깊이가 조금 약해진거같은 느낌을 저도 받긴했거든요.

다시 예전의 가야밀면으로 돌아가길 바라며

이제는 부산의 대표 음식이된 남포 할매가야밀면!

맛있는 부산 밀면집을 찾고계신다면 부담없이 즐기기 쉬운 "남포 할매가야밀면" 을 추천합니다!!

 

"재방문 의사 80%"

맛 ★★★☆☆

서비스 ★★★☆☆

가격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부산 중구 남포동2가 17-1 | 오래된할매가야밀면
도움말 Daum 지도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1. 오랜 단골집이 변해가는 것만큼 안타까운 일이 없죠. 조만간 다시 예전 맛을 찾길 바라며 부산에 가면 꼭 이곳에서 밀면 맛을 봐야겠습니다. 새콤달콤하면서 시원한 국물을 마시면 더위가 싹 가실 것 같네요. :)
  2. 냉면보다 밀면이 훨씬 맛있더라구요~~ 만두도 별미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