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경남맛집

[창원/진해/용원동] 치킨업계의 최강자 "투존치킨(용원점)"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영도인의 부먹찍먹 입니다^^

바쁜 연말을 보내고 있는지라..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네요ㅎ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곳은 

치킨 프렌차이즈 업체로 유명한

창원시 진해구 용원동에 위치한

"투존치킨(용원점)" 입니다!


솔직히 이전에 투존치킨이라는 곳을 들어는봤지만

먹어보지는 못한 1인이랍니다...하하


우선 저는 자취방에서 전화로 배달시켜 먹었구요,

2번 정도 배달시켜서 먹어봤답니다ㅎ

첫 번째로 시켰을 땐, 어니언 파닭-치빵제외(21,900원)을 주문했답니다^^

서비스로 이영자의 소개로 아지까지도 핫한 "소떡소떡"을 받아서 먹었는데,

달달한게 맛나더라구요ㅎ

어니언 치킨은 소스가 좀 느끼해보였는데, 양파랑 같이 먹으니

느낌함 보단 고소한 맛과 양파의 달달 아삭한 맛이 조화로워서 맛있게 먹었던 걸로 기억되구요,

양념치킨도 달달한 소스 덕분에 맛있게는 먹었지만, 다른 곳과 크게 다르지 않은 맛이었습니다~

그리고 오리엔탈 파닭~이거 괜찮더라구요ㅎ그렇게 자극적이지도 않고,

다이어트 중인데 치킨을 먹으면서 죄책감(?)을 느끼지 못했어욬ㅋㅋㅋ

왠지 건강한 치킨의 맛이랄까요?ㅋㅋㅋㅋ물론 제 착각이겠죠.....

여튼 색다른 치킨의 맛이었답니다^^


그리고 두 번째 주문했을 땐, "미치고 팔닭 - 22,900원"을 주문했습니다.

왠지 매운게 땡기던 날로 기억하는데요,

매운치킨(눈물쏙치킨), 후라이드, 매운간장치킨(열나간장)....최고의 조합이죠?

눈물쏙 치킨을 먹다가 너무 맵게 느껴진다면 후라이드 한입..

그리고 매운간장치킨 먹다가 좀 질리면 후라이드 한입...

아주 무한대로 흡입할 수 있었던 치킨의 조합이었답니다ㅎ

포스팅 쓰면서 간장치킨이 매운간장치킨인 줄 알았지만...

먹을 땐 그냥 간장치킨인줄 알았답니다ㅎ생각만큼 많이 맵지 않은 맛이었답니다ㅎ

눈물쏙 치킨은 아주 매콤한게 스트레스 받을 때, 제격일 듯 싶네요~



저기압일 땐, 고기 앞으로..

월급날엔, 치킨 앞으로..

지금까지

창원시 진해구 용원동에 위치한

"투존치킨(용원점)"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