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경남맛집

[경남/부산/진해/용원 맛집] 기본에 굉장히 충실했던 중국 요리 맛집"봉짜장"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영도인의 부먹찍먹 입니다^^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곳은
  짜장과 짬뽕이 굉장히 맛있는 중국집!
"봉짜장" 입니다~

요즘 주말에 용원에서 공부를 하다보니,

용원에 있는 혼밥 맛집들을 많이 찾아보는데요,

봉짜장 관련된 블로그를 보니 평도 괜찮기도 하구

토핑 짜장, 짬뽕이 궁금하기도 해서 들리게 되었네용


■ 매장안내

매장은 농협 하나로 마트 주변에 콤퍼즈 커피 아시죵?

그 골목에 위치하고 있구요,

매장규모는 크지 않고 좌석수도 많이 없어요ㅎ


점시 시간대에는 사람들이 많아서,

그 시간대는 피하고 가시는 걸 추천해드릴게요ㅎ


아 그리고 1인좌석이 구비되어 있어서,

혼밥하기에도 괜찮아요!


■ 메뉴소개


메뉴가 그렇게 막 다양하지 않고

기본에 딱 충실한 곳이에요ㅎ

다만 짜장면이나 짬뽕에 여러가지 토핑을 함께 주문할 수 있다는 점!


저는 1인 쟁반짜장을 먹을까 간짜장을 먹을까 고민했는데요..

1인 쟁반짜장은 곱빼기가 없어서..ㅋㅋㅋㅋㅋ

(왠지 1인분하면 양이 적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간짜장 곱빼기(매운맛 2단계)에다가 계란후라이, 삼겹살(추천)을 추가했구요,

음료수(스프라이트) 1개도 같이 주문했답니다ㅎ

가격은 10,000원 나왔네요ㅎ

그렇게 저렴하지도 그렇게 비싸지도 않았답니다ㅎ

(주문은 직원에게 하는게 아니라 테블릿PC로 하면 됩니다! 

요즘 같은 시국에 굉장히 괜찮은 주문방식 이네요ㅎ)


■ 맛 평가


음식 나오는데 한 15분 정도 걸렸네요ㅎ

계란은 적당히 익혀져 있었구요


토핑으로 주문한 삼겹살을 에타게 찾았는데요...


생각한 토핑은 짜장면 위에 두툼한 삼겹살이 있을거라 생각했는데,

얇은 삼겹살이 짜장 소스와 함께 볶아져 있더라구요ㅎ

생각외의 발상이라 조금 당황했답니다ㅋ


면은 사진상으로만 봐도 굉장히 쫄깃해 보이시죠?

실제로도 굉장히 쫄깃했구요,


매운 맛 2단계를 주문해서 적당하게 매웠구,

그 매운 맛 때무네 느끼함은 1도 없었어요ㅎ


그리고 간짜장을 먹을 때 본인이 가장 중요하게 보는 것 1가지!

바로 짜장소스에 물기가 있느냐 없느냐 인데요,

여기 간짜장은 물기가 1도 없었어요ㅋㅋ

그래서 깔끔하고 간도 딱 맞았던 것 같아요ㅎ


짜장면을 먹으면서 와 여기 짜장면 진짜 맛있다!

라고 느끼는 경우가 잘 없는데,

여기 짜장면은 정말 맛있었네요ㅎ

다음 번에 들릴 땐 꼭 크림 짬뽕도 먹어보겠습니당


■ 총평

기본에 굉장히 충실한 곳

짜장면과 짬뽕이 맛있는 곳

요리(탕수육, 멘보샤 등)는 다음번에 꼭 먹어보겠소이다

주차장 없음

배달 가능

다음에 또 방문 할 예정임!!


■ 매장위치


재미있게 보셨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