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진구/가야]오리고기 맛집 "냉수탕 가든"

Posted by 부산먹보들의찍고먹고 영도인(Youngdoin)
맛집/부산맛집

안녕하세요! 부먹찍먹입니다. 5월의 긴 연휴를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부터 대통령선거 사전투표도 시작되니 대선날 일이 있으신분들은 꼭 사전투표 참여하세요 ㅎㅎ

오늘도 날씨가 정말 덥네요... 이제 진짜 여름이 성큼 다가온 것 같습니다 ㅠㅠ

어제가 석가탄신일이였죠!! 저희 부먹찍먹 멤버들이 다같이 모인건 꽤 오랜만인거 같은데요..ㅋㅋㅋ

몇달전부터 5월에 피크닉 가자고 그랬는데 결국 부산에서 놀기로하고?ㅋㅋㅋ가야공원 냉수탕 가든을 갔습니다.

워낙 핫플이라 페북에도 자주 올라오고해서 미리 예약을 하려고 일주일 전에 전화를했더니 석가탄신일은 이미 예약이

꽉 찼다고하네요 ㅠㅠ 그래서 아예 오픈 시간 맞춰서 11시까지 갔습니다.

그랬더니 다행히 자리는 많았어요!!! 저희는 야외 테라스쪽에 앉았습니다.

연못도 있고 장독대들이 놓여져있으니까 꼭 시골집에 온 느낌이 드네요 ㅎ

저희는 우선 오리불고기 2판을 주문했습니다.

기본 상차림입니다.

샐러드, 겉절이, 물김치 등 고기집에서 자주 나오는 기본 반찬들이에요~

겉절이랑 무절임은 맛있었는데 물김치는 그저그랬네요

양파와 단호박 그리고 마지막에 부추를 넣었습니다.

맛은 있었는데 좀 아쉬웠던건 조금 달았습니다. 그리고 부추가 잘라져 나와서 아쉬웠어요 ㅠㅠ

부추는 그냥 숭숭 큼직하게 넣는게 맛있는거같아요~

마무리는 역시 볶음밥이죠?ㅋㅋㅋ 이모님께서 맛있게 볶아주셔서 잘 먹었습니다.

자연속에서 오리고기도 먹고 여유를 만끽?할 수는없겠지만 한번 쯤 가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영업: 매일10:00-22:00 연중무휴

"재방문 의사 70%"

맛 ★★★☆☆

가격 ★★☆☆☆

서비스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부산 부산진구 가야동 471-2 | 냉수탕가든
도움말 Daum 지도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