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대/사림동] 달큰한 유부초밥과 돈까스가 살롸있는 "달구네 유부초밥"

Posted by 부산먹보들의찍고먹고 영도인(Youngdoin)
맛집/경남맛집

[창원대/사림동] 달큰한 유부초밥과 돈까스가 살롸있는 "달구네 유부초밥"

안녕하세요~부먹찍먹 입니다^^

요즘 여름인지...아니면...겨울인지...아니면 봄인지.....

하루에 4계절이 다 있는 것 같다능..ㅋㅋ

이런 날씨에도 저희는 아낌없이, 주저없이 먹어야 한다능!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맛집은

창원대 사림동에 위치한 

달큰한 유부초밥과 돈까스가 살롸있는 "달구네 유부초밥"입니다~

 

이상한 상가 단지(?)랄까요

여튼 주차하긴 힘은 위치에 있는 곳인데요~

예전부터 자주 들렸던 곳입니다~

메뉴판을 보자마자..아 여기 주인 바꼈구나....하고

맛이 많이 변했을까봐 조마조마했답니다ㅋㅋㅋ

저희는 "유부초밥(쇠고기) - 5,000" "수제돈까스 - 7,000"

으로 통일!

여기는 사이드 메뉴와 유부초밥을 같이 드시는 걸 추천해 드립니다!

뭔가 유부초밥만 먹으면 아쉽고...사이드 메뉴만 먹자니 더 아쉽답니다ㅋ

 

친구들이랑 이런저런 얘기를 하다보면

유부초밥이 도착!

..역시 여기 유부초밥은 아주 거대합니다ㅋㅋ

사진으로만 보면 잘 모르겠는데

직접 보면 어른 주먹보다는 작지만 청소년 주먹 정도는 된답니다ㅋㅋㅋ

유부초밥은 간을 잘못하면 너무 달수도...아니면 너무 짤 수도 있는데여!

여기는 딱~아주 딱! 정당한 달큰함의 끝판!

하나씩 사이좋게 냠냠~

 

그 다음으로 돈까스가 나왔는데요....

원래 매운 맛도 선택할 수 있고 돈까스위에 이것저것 많이 있었는데..

정말 기본에 충실한 돈까스였답니다ㅋㅋㅋ

딱 누구나 다 알고 있는 그 맛~

맛이 없지도 않고 그렇게 특별하지도 않은 그런 돈까스 였답니다ㅋㅋ

 

창원대나 사림동 근처로 드릴 실 일이 있으시면

"달구네 유부초밥"을 추천해 드립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남 창원시 의창구 사림동 13-1 | 달구네유부초밥
도움말 Daum 지도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 황지원
    • 2018.05.13 21:08
    ㅠㅠ죄송합니다 지금동생이하고있는데 잘하고있다고생각했는데 ᆢ돈까스소스라든지 넘많은종류를혼자해내기가 좀벅차다고 ᆢ소스비법를가르쳐주었는데 그맛이 안난다고 그냥해야겠다고하더니 ᆢ다시한번 챙겨보겠습니다 많은찾아주세요

[창원/용호동/가로수길] 고급스러운 돈까스 맛집 “벽돌집”

Posted by 부산먹보들의찍고먹고 영도인(Youngdoin)
맛집/경남맛집

안녕하세요~부먹찍먹 입니다^^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맛집은

창원 용호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고급진 돈까스를 맛보실 수 있는 벽돌집입니다~

이곳은 창원에 갔다가 가로수길에 뭐 먹을 곳이 있나….

하고 즉흥적으로 인터넷을 검색하여 들린 곳인데요~

 이렇게 뭔가 이색적인 인테리어를 풍기고 있어서,

고민없이 가게 안으로 들어가 앉았답니다~

 저희는 벽돌집 돈까스 – 8,500”, “오리엔탈돈까스 – 8,500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주문하고 나서 조금 있으면 입맛을 돋아줄 부드러운 호박스프와

셀러드, 그리고 김치와 할라피뇨를 가져다 주셔요~

호박스프 맛이 아주 기가 막혀요ㅋㅋ

우유와 생크림을 첨가하신 것 같은데 어찌나 부드럽고

달달함도 딱 적당하고~완전 내 입맛에 딱 맞았다능!

아 그리고 이 셀러드 소스도 좀 특이 했습니다~

드레싱 소스에다가 바닐라 향을 넣으신건지, 아니면

투게더(?)아이스크림을 넣으신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달달한 바닐라 향이 확 느껴졌어용! 이것도 맛있어욤!

 그리고 나서 벽돌집 돈까스와 오리엔탈 돈까스가 나왔는데요~

플레이팅 완전 이쁘죠??ㅎㅎ

고기도 두툼한게 아주 굿~

오리엔탈은 짜쪼롬하면서도 그렇게 과하고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았구요~

벽돌집 돈까스는 토마토 향이 강하게 느껴져서 느끼하지 않고 좋았어요~

그렇지만양이 많이 작다는……

그래도 밥을 리필해주시니 그것에 감사할 따름..헤헤

 

여긴 친구와 가족들 보다도 연인들끼리 오시면 좋을 듯!

지금까지 창원 용호동&가로수길에 위치한 벽돌집이었습니다~

"재방문 의사 60%"

맛 ★★★

가격 ★★★☆☆

서비스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남 창원시 의창구 용호동 29-2 | 벽돌집돈까스
도움말 Daum 지도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