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경남맛집

[경남/창원시/진해구/용원] 뜨끈뜨끈한 국밥이 생각날 땐 "금촌돼지국밥"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부먹찍먹입니다^^

요즘 넘나 정신없이 바쁜관계로! 오랫만에 포스팅 글을 올리네요~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맛집은

경남 창원시 진해구 용원동에 위치한 "금촌돼지국밥" 입니다!

이곳은 예전에 제가 용원에 자취할 때부터 자주 들렸던 곳인데요~

돼지국밥도 맛있구~순대도 맛있구~

무엇보다!! 겉절이가 아주 끝내준답니다^^

메뉴는 다른 국밥집과 크게 다를바 없습니당

그치만! 여긴 믹스국밥이라고 이것저것 다 섰은 국밥이 있답니다~


저희는 남자 둘이서 "믹스국밥 - 7,500원 2개", "순대 한 접시 - 10,000원" 

이렇게 주문했답니당

주문하자마자 스피드있게 상부터 차려주셔요~

여긴 김치도 맛있고..깍두기도 맛있구...앞서 말씀드린대로 겉절이!

이 겉절이가 죽여줍니다ㅎㅎ(기본 3접시는 먹는다능)

때깔 좋은 순대부터 나오는데요~

음..순대를 직접 만드신지는 잘 모르겠지만ㅎ

너무 윤기가 없이 나와서...약간 마른순대(?)를 먹는 느낌이었습니다ㅎ

그래도 제 입맛에는 나쁘진 않았어요!

대망에 믹스국밥! 보글보글 뜨~~~거운 국밥 처럼 보이시죠?

무심코 한 입 넣으시면...입천장 발라당 까진답니다ㅎㅎ

양념장 넣고 겉절이 올리고 한 입에 호로록!

고소하면서도 구수한 맛이 일품이랍니다^^


진해 군항제 벗꽃축제 보러오시면서 

돼지국밥이 생각나시면 이 곳을 추천해 드립니다~

지금까지 창원시 진해구 용원동에 위치한

"금촌돼지국밥"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