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경남맛집

[창원/진해/용원] 핸드드립,코코넛커피,비엔나커피의 진수를 보여주는 "카페 노이(CAFFE Noi)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부먹찍먹입니다^^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곳은

커피가 참~맛있는

창원시 진해구 용원동에 위치한

"카페 노이(CAFFE NOI)" 라는 곳입니다~

여기는 용원으로 이사하구

집 근처에 있어서 자주 들렸던 곳인데요~

커알못인 제가 먹어봐도

커피가 참 맛이 있더라구요ㅋㅋㅋ


핸드드립 커피 전문점 치구

메뉴가 참 다양했는데요~

특히 제 눈에 들어왔던건~

베트남에서만 맛볼 수 있었던! 

코코넛 커피!!!!한국에서도 마셔볼 수 있다니ㅠㅠ

저번에 코코넛 커피 한잔 먹어봤는데...넘나 스윗하고 맛나구ㅎㅎ

마음 같아선 코코넛 커피를 주문하고 싶었으나....

다른 커피로 맛봐야 하므로...

저희들이 이번에 주문한 건

"비엔나 커피(아이스) - 6,000원", "비엔나 커피(핫) - 6,000원" 이구요~

입가심으로 "와플 대 - 11,000원" 이렇게 주문했답니다~


비엔나 커피에 저 크림 보이시죵??

아주 몽글몽글하니...맛있어 보이시죵??

네 맛있습니다^^

여긴 수제로 크림을 만들어서 사용하신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너무 달지도 않고 딱 적당했어용

달쓴달쓴 달달하면서도 쓴 그 맛! 좋았습니다~

와플은 누구나 다 아는 맛!

달달달달의 끝판왕ㅋㅋㅋ이것도 맛있었어요~


용원사시는 분들이나~

용원으로 놀러오실 분들은 

커피 한잔하러 오셔용^^

지금까지 창원시 진해구 용원동에 위치한

커피가 맛있는 "카페 노이(CAFFE NOI)" 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