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경남맛집

[창원대/사림동] 달큰한 유부초밥과 돈까스가 살롸있는 "달구네 유부초밥"

728x90
반응형

[창원대/사림동] 달큰한 유부초밥과 돈까스가 살롸있는 "달구네 유부초밥"

안녕하세요~부먹찍먹 입니다^^

요즘 여름인지...아니면...겨울인지...아니면 봄인지.....

하루에 4계절이 다 있는 것 같다능..ㅋㅋ

이런 날씨에도 저희는 아낌없이, 주저없이 먹어야 한다능!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맛집은

창원대 사림동에 위치한 

달큰한 유부초밥과 돈까스가 살롸있는 "달구네 유부초밥"입니다~

 

이상한 상가 단지(?)랄까요

여튼 주차하긴 힘은 위치에 있는 곳인데요~

예전부터 자주 들렸던 곳입니다~

메뉴판을 보자마자..아 여기 주인 바꼈구나....하고

맛이 많이 변했을까봐 조마조마했답니다ㅋㅋㅋ

저희는 "유부초밥(쇠고기) - 5,000" "수제돈까스 - 7,000"

으로 통일!

여기는 사이드 메뉴와 유부초밥을 같이 드시는 걸 추천해 드립니다!

뭔가 유부초밥만 먹으면 아쉽고...사이드 메뉴만 먹자니 더 아쉽답니다ㅋ

 

친구들이랑 이런저런 얘기를 하다보면

유부초밥이 도착!

..역시 여기 유부초밥은 아주 거대합니다ㅋㅋ

사진으로만 보면 잘 모르겠는데

직접 보면 어른 주먹보다는 작지만 청소년 주먹 정도는 된답니다ㅋㅋㅋ

유부초밥은 간을 잘못하면 너무 달수도...아니면 너무 짤 수도 있는데여!

여기는 딱~아주 딱! 정당한 달큰함의 끝판!

하나씩 사이좋게 냠냠~

 

그 다음으로 돈까스가 나왔는데요....

원래 매운 맛도 선택할 수 있고 돈까스위에 이것저것 많이 있었는데..

정말 기본에 충실한 돈까스였답니다ㅋㅋㅋ

딱 누구나 다 알고 있는 그 맛~

맛이 없지도 않고 그렇게 특별하지도 않은 그런 돈까스 였답니다ㅋㅋ

 

창원대나 사림동 근처로 드릴 실 일이 있으시면

"달구네 유부초밥"을 추천해 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