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동의대 맛집] 야들야들한 뒷고기가 맛있는 "오늘 김해 뒷고기"

Posted by 부산먹보들의찍고먹고 영도인(Youngdoin)
맛집/부산맛집

안녕하세요^^ 부먹찍먹입니다~

오늘 같이 비가 오는 날에 생각나는 음식! 고기!

날씨가 너무 좋아서 생각나는 음식! 고기!

날씨가 좋던 나쁘던 항상 생각나는게 고기죠ㅎㅎ


그래서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맛집은

부산 동의대에 위치한

야들야들한 뒷고기가 아주 맛있는

"오늘 김해 뒷고기" 입니다~


오늘 김해 뒷고기는 부산에서는 유명한 체인점이지만,

동의대점은 왠지 모르게 간도 딱 맞고 더 맛있었답니다~

길가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는 엄청 쉬우실 겁니다!

물론 주차장이 따로 없지만 동의대랑 가깝기 때문에

동의대에 주차하시고 운동삼아 걸어오셔도 좋을 듯!

저희는 3명이서 "뒷고기 - 3,500원" 10인분, "막국수 - 5,000원"

이렇게 주문했는데요~뒷고기는 가격이 저렴해서 10인분해도...5만원이 안된다능!

겁나 경제적이라능~

주문을 하시면, 친절한 사장님께서 오셔서

손수 구워 주신답니다~

뒷고기 삭~올리고 쉐킷쉐킷 하다가

고기가 다 익으면 파절이랑, 김치랑, 양파절임 넣고 또 한번 쉐킷쉐킷ㅋㅋ

영롱한 고기 때깔과 풍부한 육즙~얼마나 맛있게요~

쌈에 싸서 먹어도 맛이구, 그냥 먹어도 맛있다능

저희는 5인분 순삭하고 추가로 한 판 더ㅋㅋㅋ

그리곤 대망의 막국수가 나왔는데요,

항상 볶음밥만 먹다가 이번엔 너무 배가 불러서,

막국수를 주문했는데요,

역시 양념한 면과 고기의 만남은 저희를 배신하지 않았답니다ㅋㅋㅋ

매콤달콤한 막국수에 삼삼한 고기의 조화!

너무 맛있어서 꼴까닥~


굳이 술집을 찾으러 서면을 가신다구요??

서면 뭐 있겠습니다! 가까운 곳으로 오세요~

동의대를 재학중이시거나 여기 주변으로 놀러오실 일 있으시면!

꼭 한번 들려보시길 추천해드릴게요!

지금까지 부산 동의대에 위치한 "오늘김해뒷고기" 였습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부산 부산진구 대학로 70 | 부산 부산진구 대학로 70
도움말 Daum 지도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 정현호
    • 2018.05.07 21:40
    주말에 갔었는데 양도 많고 맛있어요!
    특히 막국수랑 뒷고기 조합이 짱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