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경남맛집

[창원/진해/용원 맛집] 푸짐하고 맛있는 떡볶이 배달 맛집"올떡볶이"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영도인의 부먹찍먹입니다~

자취를 하다보니, 부쩍 배달을 시켜서 먹는게 늘었는데요

그래서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맛집은

창원 진해 용원에 위치한

떡볶이가 푸짐하면서도 맛있는

"올떡볶이"입니다!

(메뉴는 배달의 민족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날씬밀 떡볶이 - 5,000

닭강정 - 5,000

김밥 - 2,500

김말이 튀김 - 700(2 1,400)

오징어 튀김 - 700(2 1,400)"

 

이렇게 주문했답니다ㅎㅎㅎ

! 오해하지 마세요~여럿이서 먹은거 아니고 혼자 먹은겁니다ㅋㅋㅋㅋㅋㅋ


주문한지 한 30분 됐나?

무척이나 반가운 초인종이 울리고,

팬티바람으로,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얼굴로,

배달기사님을 친절하게 배웅했답니다ㅋㅋㅋ

 

, 그럼 먹어볼까요?

우선 메인 메뉴인 떡볶이는

이름과 같이 밀떡을 길게 뽑아서 국수처럼 호로록 먹을 수 있었는데요,

재미있으면서도 맛도 좋아서 감동 받았답니다ㅎ

솔직히 큰 기대를 안하고 시킨거라 하하

여기에 쫄깃하면서도 바삭한, 오징어 튀김을 찍어먹고,

김말이 튀김은 속까지 떡볶이 소스가 촉촉하게 적셔질 수 있도록,

몇 분동안 소스에 담궈서 먹으면 꾸울맛~!

김밥까지 적셔적셔 먹으면 밥알이 소스를 흠뻑 머금어서 더 꾸울맛!

모두가 다 아는 맛 아니겠습니까?

딱 그 정도의 맛을 자랑한답니다ㅎ

마지막으로, 닭강정!

정말 닭강정은 기대 1도 안했는데,

나름 달달하고 바삭한게 괜찮더라구요~

물론 닭강정 전문점과 비교하면 좀 모자라긴 하지만,

괜찮은 맛이었습니다!

 

혼자 사는데 배는 고프고,

또 혼자 배달시켜먹기에는 부담스럽다구요?

그럼 저렴하면서도 맛있는

"올떡볶이" 어떠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