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경남맛집

[창원/진해/용원 맛집] 한식이 배달되는 맛집 "종가한옥김치찜"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영도인의 부먹찍먹 입니다~^^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맛집은

두루치기와 계란말이가 푸짐한

한식이 배달되는

"종가한옥 김치찜" 입니다~


이곳도 배민을 통해서,

주문했는데,

블로그에 포스팅 하면서 느끼지만..

아무리 제가 자취를 한다고 하지만..

이렇게 배달을 많이 시켜 먹다니..ㅋㅋㅋ

포스팅 쓰면서 배달 음식을 줄여야 겠다...싶네욥


"제육 볶음 - 8,000원",

"계란말이(큰거) - 6,000원"

"공기밥 - 1,000원"

한 30분 지났나?

배달이 드디어 도착했슴돠

근데...가격대비 양 실화 인가요?

이게 어떻게 15,000원;;ㅋㅋㅋ너무 양이 많아서

깜짝 놀랬답니다ㅋㅋㅋ


제육볶음은 고기 질도 괜찮고,

야채도 적절하게 섞여있고,

다 좋았긴 했는데,

제가 좀 어린이 입맛이라 그런지 모르겠지만,

자고로, 제육볶음 이란..

조금 넉넉한 매콤달콤한 양념을

공기밥에 넉넉하게 올려서,

슥슥 스까서(섞어서) 호로록 하고 먹는

그런 맛이 있어야 하는데,

목말라보이는 제육볶음에..

양념도 좀 강하지 않아서 약간 제 스타일은 아니었슴돠ㅜ


하..여기 계란말이..완전 내 스탈이쥬ㅠㅠㅠ

오동통한 계란말이의 자태에 놀래고,

꽉찬 속에 놀래고,

맛에 놀랬답니당ㅎ

약간의 슴슴한 맛이

제육볶음이나 김치찜에 딱 맞겠더라구요!

그리고 치즈를 약간 섞으셨는지 모르겠지만,

치즈의 꼬소함도 같이 느껴지더라구요!

계란말이 완전 강츄!!!!


다음에는 김치찜을 시켜서 계란말이랑 같이 먹어봐야겠네요!

지금까지,

창원시 진해구 용원동에 위치한

"종가한옥김치찜" 이었씀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