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진해/용원 맛집] 국민 치킨! 추억의 "호식이 두마리치킨(용원점)"

Posted by 부산먹보들의찍고먹고 영도인(Youngdoin)
맛집/경남맛집

안녕하세요! 영도인의 부먹찍먹 입니다~^^

오늘 소개시켜 드릴 곳은

추억이 있는,

국민 치킨 프렌차이즈!

"호식이 두마리 치킨(용원점)" 입니다~


호식이 두마리 치킨은....

솔직히 얘기해서,

두 마리 치킨의 원조격에 속하는데요,

중,고등학교 시절 자주 시켜먹은

만만한(?) 치킨 집으로 기억한답니다ㅎ


저는

"매운양념소스치킨(순살)+스윗츠갈릭치킨(순살)+콜라 - 23,000원"

이렇게 주문 했구요!

어제는 특별히 요기요에서,

치킨 메뉴 5,000원 할인에다가

기본 할인 2,000원을 더해서

총 7,000원을 할인받아

16,000원을 지불했답니다ㅎㅎ


(요즘 배민보다 요기요가 더 깔끔한 할인(?)이 더 많아서...

배달어플을 갈아탈까..고민중이랍니다ㅋㅋㅋ)

약 50분 흘렀나?

할인이벤트를 하다보니,

주문량이 많은가 보드라구요ㅎ

그.래.서. 저는ㅋㅋㅋㅋ퇴근 하기 전에

미리 주문을 해섴ㅋㅋㅋ집에 도착하고

한 10분정도 지나, 치킨을 영접(?)할 수 있었답니다ㅋㅋ

(돼지들은 항.상. 음식 주문에 오차가 없는법..)

치킨 포장은 아주 심플하고 깔끔하게,

포장해서 오더라구요ㅎ


사진상으로는 매운양념과,

스윗츠 갈릭의 구분이 힘들 수도 있는데,

아몬드가 치킨 위에 솔솔솔 뿌려져 있는게

"스윗츠 갈릭" 이구요,

그냥 깔끔한 양념으로 되어있는게,

"매운양념"입니다ㅎ


우선, 매운 양념은

호식이 두마리 치킨의 양념 특유에

아주 약한 산미랄까요?

양념치킨에 산미라고 표현하니...

좀 이상하게 느끼실 수도 있지만ㅋㅋㅋ

제 입맛에는 음..파인애플 정도의 산미?ㅋ

딱 그 정도의 산미가 약간 있었구요,

달콤한은 당연하고 거기에 매콤함이 있긴한데...

매콤함이.. 있긴... 한데.....

아주 약했어욬ㅋㅋㅋ

처음에는 음? 이게 매운거라고?

잘못온거 아닌가..했는데,

몇 번 집어 먹어보니,

약간의 매콤함이 느껴지더라구요ㅎ

근데, 저에게는 매콤한 맛이 매우 약했어요ㅠ

그래서 매우매우매우매우 아쉬웠답니다ㅎ


그리고, 스윗츠 갈릭~

처음 한 입 먹었을 땐,

어? 맛있는데?

그리고 몇 번 더 집어 먹어보니,

약간 빨리 물리더라구요ㅠ

아무래도 좀 많이 달아서 그런게 아니가..

싶습니다ㅎ

맛이 없다는게 아니라,

약간 제 입맛에는 달게 느껴져서,

이것도 아쉬움이 남는 치킨 이었습니다ㅎ


그리고 호식이 두마리 치킨 양념이 마음에 드는 점!

이렇게, 양념 소스가 넉넉하다는 건데요,

양념 소스가 많으면..눅눅해지기 쉬운텐데...?

라고 생각하실건데,

치킨은 한 번에 다 먹지 못한다면,

어.차.피. 모든 치킨은 눅눅해 지기 마련.....

(그래서 우리에게 에어프라이어를

개발해 주셨죵?ㅎ)

그래서 저는 양념 소스가 충분하지 못해서,

메말라(?)버린 치킨보단,

이렇게 소스가 넉넉한 치킨이 좋더라구요!

오늘 저녁은

학창시절 자주 먹었던

"호식이 두마리 치킨(용원점)"

어떠세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남 창원시 진해구 용원동 1255-7 | 호식이두마리치킨 진해용원점
도움말 Daum 지도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1. 저희 동네에는 호식이치킨집이 2개 있었는데 잘 시켜먹던 집이 문을 닫아서 다른집에서 시켜먹으니 맛이 다르더라고요ㅠ
    체인점이라고 해도 조금씩은 지점마다 맛이 다른거 같아요!!^^;;
    아침인데도 포스팅을 보니 치킨이 먹고 싶어지네요^^
    • 체인점마다 정말 맛 차이가 심한 곳은 심하더라구요ㅎ예전엔 두마리치킨이 거의 호식이가 독점하다시피 했는데, 요즘엔 하두 두마리 치킨 체인점이 많아서ㅎ오랜만에 시켜 먹어 봤네요ㅎ
  2. 오늘 저녁은 무조건 치킨을 먹어야 할 거 같습니다.ㅎㅎㅎ
  3. 그러고 보니 전 호식이 치킨은 한번도 안먹어봤네요,
  4.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돕니다..^^
  5. 반짝반짝하는 양념 비주얼이 식욕을 확 끌어올리네요~ @_@/
  6. 저는 단맛을 좋아해 이 치킨 맛있을 거 같아요. 윤기 반짝반짝 좔좔 매운맛도 맵기보다는 달다니 이거 먹어보고 싶네요.
  7. 제가 이시간에 왜 이걸 클릭했는지...
    치킨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ㅎㅂㅎ!!!!
  8. 호식이 두마리치킨은 한번도 먹어본적이 없어서 그런지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ㅎㅎ 집근처에 하나 있던데 기회되면 한번쯤은 도전해봐야겠습니다~
    • 제 블로그에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호식이 두마리 치킨은 예전부터 두마리 치킨으로 유명해서~어렷을 때 저렴한 가격에 자주 시켜먹었던 기억이 있네요~강추까진 아니지만, 생각 날 때 한번쯤 먹어보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