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경남/창원/진해/용원동] 자동차 실내클리닝(크리닝) 고민이세요?"우리집 자동차"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영도인의 부먹찍먹입니다!


이번에 포스팅할 내용은

맛집이 아니라...자동차 관련 포스팅을 해보려구요!


그것은 바로!

자동차 실내(부분) 클리닝인데요~

제가 자동차 실내 크리닝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게 된 계기는

이러 합니다....


이번에 여름 휴가로,

친구들 여러 명이서 뽑은지 1년도 안된 제 차를 타고 계곡에 놀러 갔다왔는데요,

신나게 놀고 와서 한 숨 자고 다음 날...

차를 타고 회사를 가려고 하는데...

차에서...세상에 태어나서 처음 맡아 보는 냄새...

바로 우유 썩은 내가 진동을 하더라구요ㅠ

알고보니, 친구가 계곡에서 먹다 남은

우유를 트렁크에 넣어놨는데...

뚜껑을 제대로 안닫았나봐요ㅠ

그래서 트렁크와 뒷좌석 시트의 반이 젖었더라구욬ㅋㅋㅋ

그게 썩어서...정말....냄새가 냄새가...와우

딱 반나절 지났는데 날씨가 더워서 그런지..

날파리 친구들도 제 차에서 파티를 벌이더라구욬ㅋㅋㅋㅋ

어떤 친구는 시트 밑에 알까지 까놓고......대환장파티..ㅋㅋㅋㅋㅋ


이래서 안되겠다 싶어섴ㅋㅋㅋㅋ

인터넷에 폭풍 검색....저처럼 자동차 실내에 우유를 쏟으신 분들이 많더라구욬ㅋㅋㅋ

그렇게 검색을 해서 크게 3가지 팁을 찾았는데.

1. 구연산과 물을 섞어서 우유가 오염된 부분에 뿌리고 잘 닦고 말려주면 냄새가 사라진다!

2. 식초와 물과 알콜을 1:1:1 비율로 분무기에 넣고 오염된 부분에 뿌려주면 냄새가 사라진다!

3. 그냥 자동차 실내 크리닉을 맡겨라....(겁나 비쌈)

이렇게 정리가 되네요..

우선 1,2번을 다 시도해봤습니다!

그 결과! 오만 냄새가 다 섞여섴ㅋㅋㅋㅋㅋㅋㅋㅋ

차에서 운전하는 동안 대가리가 너무 아팠어욬ㅋㅋㅋ냄새때문에ㅠ

결국 최종적으로 3. 전문업체에 실내 크리닉을 맡긴다 로 결정하고..

여기저기 알아보니...다들 하는 소리가.....간장이나 우유나 젓갈류 등 발효식품을 쏟으면

빨리 전문업체에 와서 의뢰를 해야 냄새를 빨리 뺄 수 있다는 조언과 함께

최소 30만원은 들거라는 업체의 어마무시한 견적...ㅋㅋㅋㅋㅋ

휴....한숨이 정말 절로 나오더라구욬ㅋㅋㅋ


그러던 와중에, 마지막으로 한 업체만 더 견적을 받아보자 하고

용원 "우리집자동차"에 전화를 걸었어요!

우선 사장님이 굉장히 친절하셔요~

그리고 견적을 낼 때는 무조건 차량 상태를 보고 결정하신다는 것!

그 점이 완전 마음에 들더라구요ㅎ

그렇게 사장님께 견적을 받으러 갔고,

그 결과는...타업체에 비해 무려 50%는 더 저렴했어요!

그렇게 저렴한 이유는 즉슨....다행히 제 차 뒤좌석 바닥 시트의

1/3 정도만 오염이 되서 전체 탈거까지 할 필요는 없어보이고..

(전체 탈거를 하게되면 가격이 겁나 비싸져요!)

어차피 냄새를 클리닝으로 100% 다 잡을 수 없으니,

80~90%만 잡는 조건으로 견적을 받았고,

나머지 냄새들은 시간이 지나면 다 빠질거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자동차는 어차피 소모품이야.....라는 자기 합리화(?)를 하곸ㅋㅋㅋ

이곳에서 예약을 하고 실내크리닉을 받기로 했어요!



 작업시간은 약 4시간 정도 소요됐구요!

날씨가 겁나게 더워서 빨리 마르더라구요!

결과는 처음엔 이전보단 냄새가 많이 날라갔지만

그래도 냄새가 좀 많이 남아 있어서,

걱정을 했는데, 사장님께서 히터 4단으로 빵빵하게 한 20분 틀어놓고

30분 정도 환기하고 땡볕에 차를 놔두면 냄새가 더 날라갈거라는

말을 믿고 그 작업까지 시행해본 결과!

현재는 냄새가 정말 많이 사라졌어요! 완전 신기!

그리고 몇 일 더 지나니까 냄새가 더 사라졌어요ㅎ

지금은 완전 만족하고 있구요~

다른 곳에서 30만원 이상 돈 들여서 했으면,

조금 돈 아까울뻔.....ㅎ


혹시 차에 자동차에 아이가 토를 해서 냄새가 지독하세요?

 아니면 차에 우유나 간장이나 젓갈류를 쏟으셨어요?

아니면 혹시 휘발유나 경유를 쏟아서 차에 탈 때마다 머리가 아프세요?

그럼 혼자 케어할 생각 1도 하지마시고

↓ 이쪽으로 문의 해보시길 강력 추천드려요!


재미있게 보셨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