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겨울 옷 리뷰] 지오지아(ZIOZIA) 폭스 퍼 구스다운 후드 롱패딩(ABA4FP1103LGN) 리뷰!(솔직리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영도인의 부먹찍먹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맛집 리뷰가 아니라,

패션/뷰티와 관련된 리뷰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소개시켜드릴 옷은

지오지아(ZIOZIA)에서 판매중인

"폭스퍼 구스다운 후드 롱패딩

(ABA4FP1103)" 입니다!


이 옷으로 말씀드릴 것 같으면..

지난 주말, 백화점에서 약속이 있어서 갔다가

겨울 옷 좀 볼까??하고 남성 매장을 돌아다니다

발견한 옷인데요ㅋㅋㅋ


너무 저한테 잘 어울려서 신중하게 생각하지 않고

바로 그 자리에서 결제했답니다ㅎㅎ

(이때부터가 호구의 시작...)


제가 결제한 금액은 원가 699,000원인데 50% 할인 받아서

344,500원...ㅎ

엄청 저렴하게 샀다면서 신나가지고

빨리 집에 가서 제대로 입어봐야지 하고 자동차에 시동을 걸려던 찰나..

에이 설마 인터넷하고 가격 차이가 나겠어??라는 생각이 스쳐지나가고...

그때서야 본인은 인터넷 검색을 시작했답니다ㅋㅋㅋ

어라? 네이버 쇼핑에서 검색 해보니, 여긴 299,000원이네?ㅋㅋㅋㅋㅋㅋㅋ

(호구 중에 호구임ㅇㅇ)

차 시동을 끄고 다시 매장으로 올라갑니다..ㅎ

솔직하게 얘기했어요ㅎ

인터넷이 5만원 더 저렴하네요? 방금 샀으니까 죄송하지만, 환불 부탁드려요~

라고 하니..직원이 "아...그저께 부터 추가 할인 더 들어간다고 하더니...

음...저희도 그 가격에 해드릴게요!"라고 하더라구요?ㅋㅋㅋㅋ

순진하게 그 말을 또 믿곸ㅋㅋㅋ더 할인된 가격으로 다시 결제했습니다ㅋㅋㅋ

본인의 치밀한 성격을 친구들한테 자랑하며, 친구들이 잘했다며 칭찬까지 해주더라구요ㅋㅋㅋㅋ

(2차 호구의 시작..)


그러다가 저녁에 되서 밥먹고 쉬고 있는데,

친구로 부터 카톡 하나가 날라옵니다ㅎ

친구 " "야 지오지아 본사 홈페이지도 들어가서 가격 봤어?"

나 : "아니, 네이버 쇼핑 최저가가 299,000원 이던데?"

친구 : "야이 호구얔ㅋㅋㅋ본사 홈페이지 지금 더 할인한다ㅋㅋㅋ"

나 : "아..음..아..아..아...ㅎ"

그때서야 본사 홈페이지(탑텐몰-신성통사 그룹)로 들어가 봅니닿ㅎ

네...239,000원에 판매하네요?ㅎ

거기다 신규 회원가입까지하면 할인쿠폰 까지 준답니다ㅎ

거기서 할인 받을거 다 받으면,

최종가격 "215,100원"ㅎㅎㅎㅎㅎㅎㅎㅎ

정말 호구 맞죠?ㅋㅋㅋㅋ

바로 다음 날에 환불하러 다시 백화점에 들렸습니다ㅎ

(이때 정말 짜증나고 화났었음ㅇㅇ)


마침 매장 점장이 있길래,

정말 짜증난다고 무슨 인터넷이랑 14만원 가량 차이나는게 어딧냐고ㅎ

벌써 2번째 환불이다. 본사랑 얘기를 해서 가격을 맞추던지 해달라.

이러니까 매장 와서 사는 사람을 호구라는 소리를 듣는다.

라고 하니 점장은..아..에..환불해 드릴게요...하 저희 이러면 마이너스인데...

라고 하길래ㅎ저도 제 시간 낭비한거라고ㅎ

여튼 그렇게 최종 환불을 하고

저는 아래와 같이 215,100원에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하하하하하하

(https://www.topten10mall.com/kr/front/goods/goodsDetail.do?goodsNo=ABA4FP1103LGN)



여튼 지오지아의 이상한 가격정책을 지금까지 말씀드렸구욬ㅋㅋㅋㅋ

(사실 이 얘기를 하려고 포스팅한거임ㅇㅇ)


지금부터는 옷 리뷰를 하겠습니다ㅎ


(탑텐몰에서 가져온 사진)


우선 모델은 박서준씨가 하셨네요ㅎ

(나와 굉장히 비교 됨ㅇㅇ)

솔직히 재질이 엄청나게 중요한 코트라던지,

무스탕 등이 아니라서

재질은 자세히 안봤어요ㅎ

(입어보니까 안에 반팔을 입어도 따뜻하더라구요)


디자인도 사진으로 보기에는 굉장히 평범하고

별로 이쁘다라는 생각이 안들어요ㅋ


근데 패딩 안감이라던지,

후드 폭스퍼가 약간의 고급스러움을 느끼게 해주는 것 같아요ㅋ


이 옷은 마르신 분들 보다는

체격이 좀 있으신 분들이 입으시면 더 옷 테가 나는 것 같고,

지퍼를 잠구고 입는 것 보다는

오픈 형으로 입는게 좀 더 날씬해 보이고

고급스럽게 보이는 것 같네요.


아 그리고 사이즈가 오버사이즈로 나왔으니까,

꼭 매장에서 입어보시고 사이즈 선택하세요!

(구매는 꼭 탑텐몰에서!!!!!!!)


(매장에서 입고 찍은 사진)


매장에서 입어봤을 때,

입은 바지와 신발하고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ㅎ

(저기에 단화나 스니커즈류 신었으면 별로 였을 듯ㅇㅇ)


제가 구매한 사이즈는 105 사이즈구요,

매장에서는 100 사이즈도 입어보니 맞더라구요ㅎ

조금 더 넉넉하게 입으려고 105 사이즈로 구매했어요

(본인 180cm/95kg...운동한 몸이라 하체가 엄청 굵은편)


색상은 BK(검정-블랙), LGN(라이트그린), NV(네이비)

이렇게 있구요,

무난하게 입으려면 블랙이라던지 네이비가 나을 것 같구,

본인이 가진 옷들이 블랙이나 네이비가 많으면,

라이트 그린도 좋을 것 같아요

(본인은 코트,니트,티셔츠 등등등 다 검은색밖에 없어서 라이트 그린을 구매했음ㅎ

그 색이 나에게 어울리기도 했고ㅎ)


정리를 하자면,

1. 디자인은 평범하지만 가격대비 고급스러움이 있음

2. 부산에서 입는다면 안에 반팔 입어도 따뜻할 것 같음

3. 무게감이 좀 있음

4. 저렴함(11/27까지 핫우터 페스티벌 할인기간이래요! 물론 탑텐몰에서!!)

(https://www.topten10mall.com/kr/front/viewMain.do?utm_content=main_description&utm_source=naver&utm_medium=cpm&utm_campaign=brandsearch_pc&NaPm=ct%3Dkhy82ky0%7Cci%3D0Cbs003z4VXt1nc771lf%7Ctr%3Dbrnd%7Chk%3D856917f58aca40fe29edd8f7a4187be211510e19)

5. 매장에서 사면 호구임ㅇㅇ

6. 네이버 쇼핑 들어가서 가격비교해서 사는 것도 호구임ㅇㅇ

7. 탑텐몰에서 구매하는게 제일 저렴한데...교환이나 환불 서비스가 

굉장히 어렵다고 하니 매장에서 꼭 입어보고 살 것!


지금까지, 지오지아(ZIOZIA) 폭스퍼 구스다운 후드 롱패딩

(ABA4FP1103LNG) 리뷰였습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공감" 과 "구독" 까쥐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