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제주맛집

[제주도 동문시장 가성비 맛집] 활어 회를 저렴한 가격에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동해 수산 회 센타"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영도인의 부먹찍먹 입니다~!

너무 오랜만에 인사드리네요ㅜㅜ

요즘 너무 바빴고....주말에도 공부하러 다니느라..ㅎ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곳은

제주도 올레시장 아니죠~동문시장 가성비 횟집!

"동해수산회 센타" 입니다!

(동해수산회 센터 아니고 센타ㅋㅋㅋ)

 

이곳은 최근 4월에 제주도에 갔을 때,

친구들 오기전에 회를 너무 먹고 싶어...

혼회(혼자 회를 쿰척쿰척)를 하러 들렸던 곳입니다!

 

■ 매장소개

 

동문시장 내에

동문 공설 시장?이라는 곳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솔직히 여기 찾느라 엄청 해맷다는;;

저 같은 길치는 찾기 어려울 수 있으니..ㅋㅋㅋ

현지인 분들께 여쭤보며 갈 것을 추천드립니다!

 

■ 메뉴소개

여러가지 메뉴가 있지만,

스페셜 모듬회를 다들 추천해주셔서

저 또한

"산방산 스페셜 - 20,000원"으로 주문했구요,

혼자 먹는 한 끼 식사라고 하면 약간 비싼 편이긴 한데,

회라고 생각하면 싼 편이라 생각되네요ㅎ

 

■ 맛평가

전복죽부터 시작해서 회 초무침, 튀김, 해산물들 까지!!!!

 

무슨 회인지는 모르겠지만...방어는 확실히 있는 걸로! 두툼두툼 푸짐푸짐해요
마무리 메운탕 까~쥐!

이것이 정녕 2만원짜리 모듬회 맞나요..?ㅋㅋㅋㅋ

와 저 살면서 회먹다가 배불러서 남겼던적은 이곳이 처음...

주문하자마자 활어를 손질하셔서 들고오시기 떄문에,

신선함은 마치 선상에서 막 잡은 생선을 먹는 듯함!

진짜 만족만족 대만족하면섴ㅋㅋㅋ

친구들한테 여기 진짜 맛집 맞다고 사진 막 찍어서 보내줬다는...

4개월이 지난 지금도...이때 남긴 회가 생각난다는...ㅋㅋㅋ

꼭 다른 곳에서 비싼 회 드시지 마시고...

뷰는 없지만 푸짐하고 신선한 동해회수산 센타에서 드세요!!

대만족 하실 것 같아요ㅎㅎ

 

■ 총평

겁나 푸짐함

겁나 신선함

겁나 저렴함

설명 끝.

 

■ 매장위치

 

 

 

↓재미있게 보셨다면 "공감" 과 "구독" 까쥐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