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제주맛집

[제주도 평대/구좌읍 맛집] 튀김 해물파전과 해산물 라면이 끝내주는 "해맞이 쉼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영도인의 부먹찍먹 입니다!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곳은

제주도 구좌읍에 위치한

푸짐한 해물 라면과 두툼 바삭바삭 마치 튀김 같은 파전을 판매하는

"해맞이 쉼터"라는 곳입니다!

 

■ 매장소개

구좌읍 평대해수욕장??

근처에 위치하고 있구요~

길 따라 걷다가 쉬림프 판매하는 곳 근처에 있습니다!

좌석 중에 통유리 앞 좌석이 있는데요~

날씨 좋은 날에 가면 인생 샷도 가능할 것 같습니다!

 

■ 메뉴소개

메뉴판은 따로 없었던 걸로 기억하구요ㅎ

4월에 다녀온지라..가격이 기억이 잘 안나네요...

저희는 4명이서

"해산물라면", '문어라면", "전복라면", "해산물 파전" 이렇게

주문했던 걸로 기억합니다!

 

■ 맛 평가

해산물 푸짐하죠~??

라면 맛이야 뭐...해산물 들어갔으면 해산물의 깊은 국물 맛과

라면의 쫄깃하면서도 짠맛..누구나 예상가능한 맛이었던걸로 기억하구요ㅎㅎ

여기서 주목해야될 것은

라면이 아니라..파전!!!!

제 인생에 먹어봤던 파전중에 거의 탑 오브 탑..!!

이건 파전이 아니라 튀김전??이라고 칭하고 싶네요ㅎㅎ

바삭바삭 아주 바삭함의 끝!!

한 입먹으면 튀김 맛도 나면서 파전의 맛도 같이 나는 신기한 맛이 난답니다ㅎㅎ

구좌읍 쪽에 드라이브나 지나가실 일 있으시면 입가심(?)으로 

해물라면과 파전 어떠실까요??

 

■ 총평

뜬금 없는 곳에 위치함

주차걱정은 크에 안해도 될듯

해물라면서 누구나 예상 가능한 맛

여기는 파전이 갑 오브 갑!!

 

■ 매장위치

 

↓재미있게 보셨다면 "공감" 과 "구독" 까쥐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