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경남맛집

[창원/사림동/창원대 맛집] 치즈 찜닭이 맛있는 "달인의 찜닭"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부먹찍먹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저희 학교 정문에서 인기 많은 음식점 중에 하나인

치즈 찜닭을 맛있게 하는 "달인의 찜닭" 입니다~

요즘 시험기간의 막바지라 대학생들은 눈 밑에 다크써클이 턱 밑까지 내려오곤 하는데요~

저는 왜 다크써클 하나 없는지 모르겠습니다..잘 먹는 탓일까요? 허 허 허

달인의 찜닭은 제가 학교에 면접보러 온 날도 먹었고 입학하는 날도 먹었고 지금까지고 계속 먹고 있는 맛집이랍니다~

이 곳은 인테리어 자체가 좀 조선시대 느낌이랄까요?? 한국적인 느낌이 물씬 나는 곳입니다~

그리고 제가 이 집을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 바로 무료 셀프바가 있는데요~

양배추 셀러드와 치킨무를 시작으로 음료수까지! 무한으로 양껏 드실 수 있으십니다~따로 음료수를 시키실 필요가 없습니다.

식성좋은 친구와 저 이렇게 2명이서 "치즈 순살닭찜 중(3~4인분) - 26,000원"과 "공기밥 - 1,000원"을 주문했구요~

매운 것을 좋아하기도 하고 오늘 같이 날씨 좋은 날은 매운 것이 유독 땡겨서 "매운맛"으로 주문했습니다~

(근데 나중에 엄청 후회했다능..)

친구랑 이런저런 오순도순 도란도란 얘기를 하다가ㅋㅋㅋ한 20분쯤 흘렀을까요....(오래걸려요....)

왜 이렇게 안나오노!!!하면서 투덜투덜 걸릴려고 하려던 찰나에 음식이 등장했습니다ㅋㅋㅋ급평온 해졌습니다ㅋㅋㅋㅋ

배고픈 몸과 마음으로ㅋ허겁지겁 닭은 베어무는데...이게 왠일? 너무 매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운 걸 주문했지만ㅋㅋㅋㅋ너무 매워요..ㅋㅋㅋㅋ그냥 순한 맛으로 할껄...

왜 사장님이 매운맛으로 시키신 것 맞냐고 재차 물어보셨는지 알겠더라구요....

지금 먹은지 4시간이 지났는데도 속이 아픕니다..ㅋㅋ

근데 매워도 계속 땡기는 맛이랄까요? 치킨무,당면,닭,치즈를 돌돌 말아서 밥 위에 장착시키고

입으로 직행하면 맵지만 그 속에 달달함도 있구 고소함도 있구 담백함도 있는 맛이었습니다ㅋㅋㅋ

너무 매운 맛만 아니면 정말 괜찮았는데...선택 미스..ㅋㅋㅋ저는 개인적으로 순한맛을 추천해 드립니다

정말 미치도록 매운 맛을 즐기시는 분들이 아니시라면..ㅋㅋㅋ

하지만 매워도 맛있어서 그런지 그릇까지 싹싹 비우고 나왔습니다ㅋㅋㅋ


배고픈 청춘분들 저렴하게 그리고 맛있게 치즈 찜닭을 즐기시려면

창원 사림동 창원대 정문에 위치한 "달인의 찜닭" 추천해드릴게요~매운 맛 말구요~순한 맛으로~


*영업: 10:30~21:00(일요일 휴무)

"재방문 의사 90%"

맛 ★★★★☆

가격 ★★★★☆

서비스 ★★★★☆


728x90
반응형